Eiso
Eiso

무단 횡단 제발 하지마세요... 건너라고 횡단 만들어놨더니 무시하고 없는 데 건너가시는 분들 보면...((

4 시간 전
kim그래도
kim그래도

김여사가 저렇게 많이 운전하더라

4 시간 전
전호
전호

내가 저 운전자 라면 화병나서 한강 뛰여내릴 생각까지 햇을지도 모르겟내. 저것도 법이라고 참나.

4 시간 전
김진수
김진수

제가 오라고 안했어요 ㅋㅋㅋㅋ 아이교육을 잘못한게 잘못이지 그 순간에 오라고 하고 안하고가 중요하나

4 시간 전
심진모
심진모

변호사님 응원합니다 돌아가신분께 고인의명복을빌며 운전자분 얼마나 놀라셨을까요 안좋은기억 하루빨리 잊으시길바랍니다 급발진 아니다 라고하시는분 제발 똑같은 경험 꼬~~~옥 하시길바랍니다

4 시간 전
로또1등되서꽃길걷자로또1등되서꽃길걷자
로또1등되서꽃길걷자로또1등되서꽃길걷자

공산주의법이네 미친거 아니노

4 시간 전
이종원
이종원

저희마을 고등학교 앞, 근처도 어린이보호구역입니다. 이소리는 고등학생도 아동(어린이)으로 본다는 소리아닌가요?

4 시간 전
오준석
오준석

감속을 했어야한다니 어이가 없네 신호위반 차량은 왜 신호위반해서 사고나고 브레이크 안밟았냐?

4 시간 전
Ykj8638 Yun
Ykj8638 Yun

한 가정을 작살내는 민식이법.ㅋㅋㅋ 이래나 저래나 처벌 받는거면 그냥 밀어버려라. 아주 피를 제대로 봐야 부모들도 더 경각심 가지고 애들 안전교육 시키지 ㅋㅋ 규정 다 지키면서 운전해도 이런 케이스들의 사고를 어떻게 피해? 차량에 센서 달고 양자텔레포트 시전하면 피할순 있겠네 ㅋㅋㅋ

4 시간 전
정해성
정해성

변호사님 팬입니다~~항상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운전자라 항상 보고배우고 있습니다

4 시간 전
박바다기
박바다기

깻잎한장ㅋㅋ4625회

4 시간 전
박동민
박동민

직우에서 두ㅣ에서 빵빵대는애나 그렇다라고 급정지 사고유발하는애나

4 시간 전
진우정
진우정

볼때마다 댓글달지만 김여사분들 제발 운전면허반납하시고 대중교통 이용바라고 아마 다들 인정하실거에요 김여사 그대여 제발 운전하지마라요 정말 너무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4 시간 전
김정응
김정응

어린이보호구역이 아니라 벌금500만원 구역이라고 합시다 ..

4 시간 전
포멜로
포멜로

경찰도 답없고 이건 완전 사기지 상대방 블박없는데 이리당당할까

4 시간 전
Youjung An
Youjung An

민석이 부모들.너네그법에 똑같이 당할것이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억지부려만든 그말도안되는법에 당신들이 반드시 당할거다

4 시간 전
이세영
이세영

구멍만 뚫려있으면 개 썅마이워이 그냥 내길이다~

4 시간 전
붉은노을
붉은노을

뚜비 삼선슬리퍼 사랑하나봐요~ㅎㅎ 늦은시간 반겨주는 강쥐들이 넘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4 시간 전
땡땡모땡모แตงโม
땡땡모땡모แตงโม

민식이법 시행하려면 차도로 특별한 상황 아닐시에 차도에 사람이 진입해서 사고난건 예외로 해야지 시팔 이건뭐 ㅋㅋ

4 시간 전
방랑목수
방랑목수

황천길 티켓 받으러가나요? 운전자 똥 밟을 뻔 했네요.

4 시간 전
상가투자, 토지투자 김종율TV
상가투자, 토지투자 김종율TV

변호사님... 하셨던 말씀을 계속 수차례 반복반복 하십니다. 굳이 그렇게 하시는 이유가 있는지요?

4 시간 전
김민수
김민수

경찰진짜 늦게오고 주변분들 말리는게 너무 소극적이네요

4 시간 전
Hgun Yi
Hgun Yi

자동차회사에서 급발진을 밝히게 법을 바꿔야 한다 왜 소비자가 그걸 밝혀야 하나?

4 시간 전
이제근
이제근

죽을라면 곱게 집에서 죽자 남한테 피해주지말고 제발

4 시간 전
박형진
박형진

이게 왜 운전자가 잘못한거야 어딜봐서 ㅡㅡ 나도 운전자지만 저런 사람들보면 너무 짜증난다 심지어 좌우도 안봐ㅡㅡ 특히 아줌마들 뭔배짱이야 그러다 뒤진다 언젠가

4 시간 전
유징국
유징국

콘크리트벽에 긁었으면 큰사고없었을껀데 아쉽네요 차가 미쳤다 운전은 잘합니다 정신적 충격 크겟어요

4 시간 전
최아린
최아린

이건 자동차운전자가 피해자지ㅡㅡ 이건 오히려 돈을 몇배로받아야된다ㅡㅡ

4 시간 전
PH
PH

급발진 건 피해자 입장에서 애쓰시는 모습 존경합니다. 대부분 대기업 편인데..

4 시간 전
배진현
배진현

와 민식이법 이런식으로 만들면 안되지.. 그럼 운전도 못하겠네.. 그리고 자식태어나면 애들을 이용해서 범죄많아지겠네.. 법을 없애던가 개정좀 합시다...

4 시간 전
김혁
김혁

깡패 그룹 근본 어디 안가지 ㅋㅋㅋ

4 시간 전
Steven Bergwijn
Steven Bergwijn

미안하지만 웬만한 사람들 저 상황에서 일단 브레이크를 힘껏 밟아보고 반응이 없으면 순간적으로 급발진이라 인식하고 핸들을 좌측으로 틀었을듯. 자동차 생각보다 튼튼해서 스치는듯한 충격이면 안에 사람 별로 안다침. 왜 자동차를 제동할 시도조차 안했는지 그게 더 궁금할 정도.

4 시간 전
쇼크
쇼크

네비게이션 어린이보호구역 피해서 알려주는 기능생겼으면 좋겠다..

4 시간 전
크리스
크리스

www1.president.go.kr/petitions/586941 민식이법 개정 청원입니다

4 시간 전
한유민
한유민

하 저희 아버지도 G80인데 이 영상 보니까 불안해지네요...혹시 모르니까 한번 점검 하시라고 연락 드려야겠네요..

4 시간 전
Over 1
Over 1

트럭이 브레이크 밟았는데? 만적상황에서 어떻게 멈추나!

4 시간 전
doldosa sky
doldosa sky

이런 영상은 올릴 필요가 전혀 없네요.....운전하는 습관이 거지 같아서....

4 시간 전
김민욱
김민욱

와씨 나였으면 못피했다 100%;;; 운전자분 진짜 멋지심 짱짜라짱짱짱

4 시간 전
r kim
r kim

민식부모가 이걸 봤었다면....

4 시간 전
아니지그건
아니지그건

역주행이랑 빨간 불에 뛰어가고 무단횡단하는거 운전자 잘못으로 할거면 중앙선이랑 신호등은 왜 만들었냐ㅋㅋ 저번 자전거 영상도 그렇고 나라가 ㅈ망이군 민식이 애비는 마지막 수금 좀 하겠다고 거짓말 치면서 여론 플레이 하더니 무면허 기록있는 의원이 그거 보고 민식이법 추진한거도 웃긴다ㅋㅋ

4 시간 전
강냉이
강냉이

힘내세요!!!!

4 시간 전
바바파파
바바파파

무죄가 나와서 다행이긴한데.. 역시나 결함인 것 까지 밝히지는 못하네요..

4 시간 전
hoho hi
hoho hi

민식이법도 그렇고 저런거 보면 죄다 김여사들이 걸릴꺼같음ㅋㅋ자기들이 떼법으로 만들어 놓고 자기들이 걸리는 법ㅋㅋ

4 시간 전
-재명
-재명

사이렌소리로 판단하기라... 전방주시만 잘했어도 이정도로 사고가 크게 안났을거 같은건 나만 느끼나.. 직진방향으로 스키드마크조차 없을꺼같은데 억지가 심하네 이번영상은...

4 시간 전
꿍꿍뿡뿡
꿍꿍뿡뿡

어린이 구역에 지하차도 뚫어라,, 차는 지하로 지나갈수있게 ,,, 요즘 애덜은 차를 안피해 ,,, ㅜ 지하차도 뚫어,,,,

4 시간 전
강눌룽이
강눌룽이

갓길 합류 차들 보면 진심 노답들 많음 2차선 물고 들어 왔음 빠른 진행을 하던지 대형차 였으면 블박차 이 영상 올렸을라나...

4 시간 전
BYUNG HOON CHOI
BYUNG HOON CHOI

변호사님 정말 존경합니다 대단 하시네요

4 시간 전
hi lee
hi lee

보험사는 치료비 조금 지급하고 보험가입자에게 할증을 부담시키려고 하는 것 같은데...

4 시간 전
cme happy
cme happy

한변호사님 요즘 인터넷에서 민식이법 강조하시면서 전달이 잘못된건지 지금 사고낸 운전자보다 민식이 그리고 민식이 엄마가 욕을먹는 상황이네요 민식이엄마보고 가해자라는 헛소리하는 놈들도 많네요 그게 자식잃은 엄마한테 할소린가요 스쿨존에 횡단보도위에서 사고 누가봐도 운전자 잘못인데 왜 죽은아이가 욕을먹고 좌우를 보고나왔어야한다는 소리를들어야합니까 운전자가 정차중인차에 아이가 안보이는데 아이눈높이에서는 자기키보다높은 차가 다막고있는데 건너편차선에서 오는 차가보이나요? 그런데도 지금 대다수 사람들은 민식이잘못 그리고 민식이엄마 잘못이라네요

4 시간 전
BK Song
BK Song

민식이법을 아시고 운전을 해보셨다면 민식이를 친 차주가 불쌍해보이고 법을 만드는데 일조한 민식이부모를 응원할 순 없을겁니다

4 시간 전
전부다 부순다
전부다 부순다

원인제공은 안따지나요? 경찰님드랑? 보복운전은 개뿔 뒤에서 무슨일인지 ㅈㄴ 멈추라고해서 당연히 멈췃더니 지가 들이박아놓고서 보복운전햇다고 고소를하네 ㅋㅋㅋㅋㅋㅋㅋ ㅈㄴ악용해먹으면 돈좀 벌겠는데? 경찰애들 저거 돈번거중 얼마 떼주면 내편들어주는거 아님?

4 시간 전
명박근혜및추종세력개누리자한당모두사망
명박근혜및추종세력개누리자한당모두사망

저거리를 갈때까지 뭘했을까 키를 뽑던가 중후반즘 왼쪽을 처박겠다 어휴 생각 순발력이 있어야합니다

4 시간 전
jeki park
jeki park

국과수 차라리 없애라 ~ 뭐하러 잇냐 .. 이럴거면.

4 시간 전
테이루아
테이루아

하여간 선동의 민족 수준....

4 시간 전
한유민
한유민

허후 아찔하네 어르신분들 정자에서 쉬고 계셨으면 큰일 날뻔했네

4 시간 전
체리장군
체리장군

120%오토바입니다 살려준걸 감사하게생각하세요 자식들은 덤프기사한테 감사인사드리세요

4 시간 전
박지환ParkJihwan
박지환ParkJihwan

ㅋㅋ 갑뿐노래에 웃었당

4 시간 전
히히하하호호
히히하하호호

진짜......미쳤나 법을 이따위로만들어? 이제 저런 아동보면 빡칠기세임 부모도 똑같이 500때려야함 ㄹㅇ

4 시간 전
teddy Jang
teddy Jang

3:14 왜 감스트가 보이지?

4 시간 전
박영민
박영민

블박차주 과실 100 치어 죽였어야했어요

4 시간 전
코크제로
코크제로

고인 욕하고 싶진 않지만 저때 사고 안났더라도 제명에 살긴 힘들듯

4 시간 전
beomseog ko
beomseog ko

경찰 뽑을때 지능검사 안하나? 왜 이렇게 덜떨어진 경찰이 많은지 몰라

4 시간 전
kyokoko ka
kyokoko ka

운전진짜신기하게하긴하네요ㄷㄷㄷ 버튼에거의 사이드미러 긁기직전까지가버렸넹...

4 시간 전
김병철
김병철

그랜져무섭네

4 시간 전
Y B
Y B

급발진 너무 무섭다...

4 시간 전
인간
인간

이제 초중딩 보험사기단 오지게 생기겠네

4 시간 전
인간
인간

편의점 미성년자 술먹고 돈뜯는거랑 비슷하게 용돈벌이 하겠네 ㅅㅂㅋㅋ

4 시간 전
In-Ho Jeon
In-Ho Jeon

아이의 시야에서 보면 앞차지나가고 트럭때문에 차가 안보이니 뛰듯하네요. 이젠 속도가 정말 중요하고 여튼 사람의 생명이 중요하니까. 스쿨존에선 신경쓰면서 운전하는 방법이 최우선일듯 속도 줄입시다.

4 시간 전
원동찬
원동찬

정말. 무셔라

4 시간 전
chang kim
chang kim

역주행 자체가 문제시되야하는거 아닌가요? 언제까지 구닥다리 법 관례나 약자보호?하...

4 시간 전
깔따구
깔따구

한문철변호사님 항상지지합니다 꼭 이기실... 화이팅하세요!

4 시간 전
꿍꿍뿡뿡
꿍꿍뿡뿡

이걸 어찌 피해!!!! 운전대 잡는 사람 치고 우리나라 교통법 맘에 드는거 있나,,,, ㅜ 다 바꺼야해~~~ 무조건 차가 잘못,,, 이런것좀 없애라 ,, 차는 무슨죄야,,,, 무단횡단 하는 사람 처벌해야지 ,, ㅜ 저분 아무잘못 없어! 법도 법갛은걸 만들어야조 ,,,,

4 시간 전
YJ J
YJ J

이제는 학교에서도 이런 사고 영상보여주고 안전한 보행교육을 해야할꺼같다

4 시간 전
반중친미천멸중공
반중친미천멸중공

자전거 운 좋았네요 일초차이로 요단강 거너실뻔 하셨네요 자전거 제발 신호준수하고 안전하게 다니세요 그리고 자동차는 저렇게 옆차선에 차들 정지해있으면 신호들어와도 과속위험합니다. 모두 안전 운전합시다.

4 시간 전
김인대
김인대

민식이 이름이 부끄럽다. 감성팔이하는 부모는 그렇다치자. 거기에 부화뇌동하는 입법 정치인들은 뭐냐... 김경진 의원은 타다 갖고 거품 물지 말고 민식이법이나 다시 살펴 보는게 어떨까?

4 시간 전
용용
용용

아니 필기시험에 나오자나!!! 하이패스 지나면 그냥 가라고 후...아지매들 작작하자

4 시간 전
축구선수지망생
축구선수지망생

오토바이 운전자 보험금 95%를 피해자 정신치료비에 써야함

4 시간 전
빵뿌잉
빵뿌잉

나는 하이패스 속도 지켜서 지나간적 막힐때빼고 한번도 없는데.. 소름끼치네

4 시간 전
AVA
AVA

정산실패하면 그냥 가고 그 다음휴게소 가서 정산하거나 지로영수증오면 납부하면되요

4 시간 전
Ssun New
Ssun New

이래서 김여사 김여사 합니다

4 시간 전
Samuel Jung
Samuel Jung

운전자 똥밟았네 ㅜㅜ 어쩌나

4 시간 전
이장덕
이장덕

앞으로는 어린이보호구역에 들어서면 시속30km 이하로다니면서 계속 클락션울리면서 지나가야겠네요~ tv에서 민식이부모님보면서 많이울었는데 바보같았네요~

4 시간 전
Steven K
Steven K

설령 부작용이 있다고 해도 민식이법은 강화하면 강화했지 완화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어린이가 잘못한 자전거라도요.ㅜㅜ 오늘 안성가던중 초등학교 앞 4차선 신호에서 주황색신호로 바뀌길래 자동차정지선에서 멈췄는데, 나보다 늦게 온 옆2차선 승용차가 시속50km이상 밟고 가더라고. 신호등파란불 바뀐거보고 정문에서 뛰어나오는 아이 얼굴을 봤는데, 얼굴이 사색이 되는게 보이더라고요. 몇초만 그아이가 먼저 나왔다면. 그때 소름이~ 그동안 우리나라에 운전나쁘게 하는 어른들이 인명사고를 내고도 솜방이 처벌 받 았기에 민식이법도 나왔다고 생각도 들고, 조심히 또 조심히 운전을..

4 시간 전
김K
김K

이 영상 반대는 누구야 민식이네냐

4 시간 전
SY H
SY H

제발 무단횡단 하지마...

4 시간 전
김민호1
김민호1

한문철변호사님 응원합니다!!

4 시간 전
끼요르힝
끼요르힝

세상은 넓고 또라이는 많다. 저럴 땐 그냥 무시하는 게 답임..

4 시간 전
정진호
정진호

급발진도 있는데 고속도로에서 시속100km달리는도중 핸들 조작안된경우 있었는데 핸들 락걸려서 순간적으로 시동다시 끄고 다시 시동 다시걸어서 살았는데. 이때 시동 끄면 브레이크 안되고 앞에 차있으면 박을수도 있었는데 그때만 생각하면 아찔합니다.

4 시간 전
鄭晋昊인천지킴이
鄭晋昊인천지킴이

저두 이해가 안가내요..건너가는 길 보이면 신호등없으면 손들고 차가 지나가면 알텐네..앞에볼때는 진짜 이해가 안가내요

4 시간 전
송용
송용

www1.president.go.kr/petitions/586941 개정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동의해주세요

4 시간 전
이인혁
이인혁

난폭보다는 쫄보인듯 ㅡㅡ 나참 별

4 시간 전
인간
인간

그냥 나라에서 얘들아 무당횡단 하렴 ㅇㅈㄹ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ㅌㅌ

4 시간 전
김광희
김광희

승용차 30%과실 주장은 본인 방해한 과실임?.. ㅋㅋ 뭔 30%를 요구해.. 오토바이는 100%과실에 30%추가로 배상 하길 바래. 근데 솔직히 오토바이나.. 저거 판결하는 애들이나.. 둘다 장애 있어서.. 오토바이가 앞에서 차선을 왔다 갔다 한다면... 이후에도 계속 왔다 갔다 할 수도 있으니 차주는 오토바이를 보호 해줘야할 의무로 최소한 주위를 줬어야 하는데 그렇게 하지 않았음으로 차주에게도 과실이 있다고 땔릴 수도 있음.. 충분히 그럴만도 한 애들이라.. 어서 빨리 없어져야 할 직업임..

4 시간 전
나막신
나막신

정권 바뀌고 나서 생기는 모든 법이 막무가내임. 마치 공산당처럼.

4 시간 전
lalalalals
lalalalals

아민식이부모님 민식이법 20년전에좀 하지 돈좀뽑아먹을수있게 빨리좀하지

4 시간 전
lalalalals
lalalalals

민식이법은 고칠게존나게많음 의미는알겠지만 존나악법을 분위기타고만들었음

4 시간 전
T E
T E

와... 그냥 진짜 이런분들이 실력있는 운전자다.. 동영상 하나로 평소에 운전이 보입니다 존경합니다!

4 시간 전
Claudia
Claudia

깜빡이를 딴짓하다 못본건지.. 봤는데 추월 시도를 한건지..

4 시간 전
삼돌뉨
삼돌뉨

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b0sw7Y 자부담금 국민청원 올라왔어요^^ 사전동의 바랍니다.

4 시간 전
홍종락
홍종락

30대70(아마 승용차는 사고를 예측했을걸.....)

4 시간 전
Jimmy Park
Jimmy Park

TG그랜저 엔진이... 가솔린이 2.4, 2.7, 3.3, 3.8이 있고 개스차량은 2.7이 있다고 하네요. 이 엔진 사양범위를 줄이면 더 많은 의견이 모아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 시간 전
삼돌뉨
삼돌뉨

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b0sw7Y 자부담금 국민청원 올렸어요 사전동의 바랍니다^^

4 시간 전
SSh
SSh

나름 차 안오는 타이밍이라고 생각해서 오라고 한건가

4 시간 전
김모씨
김모씨

난 암행순찰차라는게 있는걸 처음 알았네.

4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