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KEY& WALLET
MICKEY& WALLET

물을걸 물ㅇ ㅋㅋ

10 시간 전
ean D
ean D

너무 준비가 안된 느낌

14 시간 전
milk banana
milk banana

파리가 이겼네용 ^^

2 일 전
우지훈
우지훈

ㅍㅎㅎㅎ 살라는 안되여~~~ 알더르베이르트여~~

2 일 전
qwe seung
qwe seung

요즘 유행하는 유아인머리 (아이비리그컷)이 어울릴거같아요~! 영상에서 나오는 헤어스타일들은 다 안어울리실거같아요...

3 일 전
그린냥이
그린냥이

거의 대부분 다 손흥민한테 온다 손이 간게 아니구 대단하네

3 일 전
이ᄋ ᄋ
이ᄋ ᄋ

살라 강추요~~~

3 일 전
unanimity
unanimity

저기 영상 마지막쯤에 백승호랑 같이 사진찍은 할아버지들 차범근뛸때도 함께했던 사람들이겠지..ㄷㄷ

3 일 전
체게발이
체게발이

조현우가 가장 잘어울리네오ㅗ ㅎ

4 일 전
Kim Steve
Kim Steve

토비 추천 갑니다 ㅎㅎ

4 일 전
박소라
박소라

기성용+손흥민~😀😄

4 일 전
겨울이 좋아
겨울이 좋아

토비 추천요~~~

4 일 전
임병호
임병호

모하메드 살라건 추천드립니다!! 장정구 느낌나고 좋습니다.

4 일 전
Secret Team
Secret Team

케파요 ㅋㅋ

4 일 전
Harry
Harry

화끈하게 비달

4 일 전
축쌤김재현
축쌤김재현

토비 추천드려요!!!

4 일 전
cool j
cool j

살라한번가시죠ㅋㅋ 이벤트하시는만큼 언제또 이런머릴할수있을까요ㅋㅋ

4 일 전
고굼
고굼

비달 스타일은 어떠세요 찰떡이실거같은데

4 일 전
Glory Street
Glory Street

토비 알더베이럴트 스탈요~~ 아님 조현우 선수 스탈이나요~

4 일 전
cde
cde

근데 저 선수들 머리는 커트의 문제가 아니라 커트후 머리 손질의 문제 아닌가욤ㅋㅋㅋ모든 남정네가 그렇듯 머리손질은 귀찮은 일이기에 저 중에서 그나마 손질이 쉽고 어울릴것 같은 기성용 선수 헤어스타일 추천드립니다

4 일 전
David Beckham
David Beckham

토비 간지

4 일 전
bmw11131113
bmw11131113

레이나로 갑시다 쎄보이게

4 일 전
김민정
김민정

살라 한번 갑시다.

4 일 전
Leonardo da Vinci
Leonardo da Vinci

모두가 “ 예 “라고 할 때, “ 아니요 “ 한번 폼나게 갑시다〰️‼️ 헤어스타일은 윤기나게 빡빡 미시고, 눈 한범 딱 감고, 시크하게, 살라 콧수염 + 살라 턱수염 + 살라 구레나룻 3종 종합 세트 한번 가 주세요〰️‼️ 🗣 건살라님〰️‼️

4 일 전
TheChefmoon
TheChefmoon

무리뉴 처럼 깔끔히 머리를 자른후 회색, 흰색으로 탈색이여 그후 젤로 뽐나게 세워요 👍🏻👨‍🦳

4 일 전
혀누혀누
혀누혀누

아르투르비달로 갑시다!

4 일 전
양봉업자 최프로
양봉업자 최프로

살라로 파격적으로 가시죠!!

4 일 전
soonhwa jung
soonhwa jung

짧게 잘라서 세우세요~ 약간 조현우키퍼 스타일의....

4 일 전
박지혜
박지혜

구성윤 선수 기성용 선수 머리가 어울리실것 같아요! 제 취향은 살라 선수 머리지만ㅋㅋㅋㅋㅋ

4 일 전
sse ppark
sse ppark

살라선수요~!!

4 일 전
우지훈
우지훈

올빽 머리 해보셔유~~

4 일 전
ruin2003
ruin2003

와 아탈란타와 뮌헨 결승 예측이라니! 그래도 우승은... 뮌헨이 하지 않을까 싶어요.^^

5 일 전
Robert Lewandowski
Robert Lewandowski

4:30 아탈란타인데 라이프치히라고 잘못적으셨네요

5 일 전
기환
기환

형이라부릅니다

5 일 전
Illlil Ililil
Illlil Ililil

ㅆㅂ

7 일 전
Deft Punch
Deft Punch

요즘 급식들은 박지성 뛰었던 시절의 맨유를 모르겠징... 맹구가 아니었지 그때는 ㅋㅋ

7 일 전
기현
기현

경기전에는 원래 절대팬서비스안해줌 어떤일이 벌어질줄모르고 욕하거나그러면 멘탈같은거 흔들릴수있어서

8 일 전
ruin2003
ruin2003

초반에 기자님 근접샷...피부 좋으시네용^^ 복습 잘 했습니다. 감사해요~

8 일 전
공띵
공띵

1:35 벽디치가 어깨동무하면서 웃으면서 얘기하고 그앞엔 퍼디가 말걸고있다.. 미친

8 일 전
김민지
김민지

인턴업무 중 스포츠 분야 채널을 조사하고 있는데 혹시 소속된 MCN회사가 있으신가요? 연락할 방법이 없어 댓글 달아요!

9 일 전
윤성
윤성

안주거리 10년치 적립

9 일 전
돼지국밥전도사
돼지국밥전도사

우월하긴우월하다진짜ㅋㅋㅋㅋ

11 일 전
W.S Y
W.S Y

리오퍼디난드몸지린다.

12 일 전
허걱
허걱

비디치와 자연스럽게 스킨쉽할 수 있는 사람

12 일 전
남육식
남육식

근데 무사 시소코 다리 왤케 기냐 ㅋㅋ

12 일 전
햄볶
햄볶

루카스모우라 놀래서 바로 라커룸들어갓다가 다시나오네.ㅎㄷㄷ

13 일 전
지노랄노
지노랄노

저 선수들이 비슷한 시기에 같은 팀에서,같은 리그에서 뛰었다는 선수들이라는게 신기하고 선수들 라인업이 다시봐도 미쳤다

13 일 전
love콩
love콩

고메즈 부상때 맨탈회복 안될까 걱정했는데.. 넘 괴로워해서..볼때마다 눈물 남..ㅠㅠ

13 일 전
Thandiswa Mbusi
Thandiswa Mbusi

He looks so tired, but he is so nice still. Wow

13 일 전
조성만
조성만

2019/20시즌: 41경기(선발 35경기) 18골 12도움 프리미어리그: 30경기(선발 28경기) 11골 10도움 챔피언스리그: 6경기(선발 4경기) 5골 2도움 FA컵: 4경기(선발 3경기) 2골 EFL컵: 1경기

13 일 전
손흥민
손흥민

진짜 매시즌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줌..

13 일 전
음바페 축구개잘함ᄋᄌ??
음바페 축구개잘함ᄋᄌ??

ㅡㅡㅡㅡㅡㅡ

13 일 전
No Fear
No Fear

팬들이 sonaldo sonaldo 그랬지만 감독 입에서 sonaldo가 나올줄은 예상도 못 했었죠ㅋㅋㅋㅋ그것도 무감독 입에서

13 일 전
soonhwa jung
soonhwa jung

진짜 토트넘은 선수모두가 노력했겠지만 손흥민선수와 헤리케인, 요리스가 없었다면 리그6위와 유로파출전은 없다고 봐야 합니다. 알리가 폼이 올라와서 예전같은 케미가 살아났으면 좋겠네요...

13 일 전
레이첼
레이첼

6:29 무"얌마 너 빨리 패스 안하더라?(찰싹)" 쏜"수비가 알리한테 붙었는데 어떻게 줘 요~😄" 무"공은 페럿이(데뷔전) 줘도 되는거지 너 해트트릭 한건 아니잖아?" 손"아..(아쉬운 표정)" 무"너 가져 그럼" 손"농담이예요~ㅋㅋㅋ"

13 일 전
olive 37
olive 37

공항진짜 한산하네요~~본가가 대구군용 고향서 격리 화이팅 이구요~휴식기 유익한 시간 되세요~🇰🇷

14 일 전
db joy_
db joy_

요리스 사건 이후 뭔가 표정도 안좋아지고..전술 때문에 수비만 죽어라 하고 안타까움..

14 일 전
jh seol
jh seol

영원한 우리의 레전드

14 일 전
국제결혼
국제결혼

흥민이도 장가가야지 빨리가 늦으면 않좋아

14 일 전
감동파괴자
감동파괴자

인종차별로 유명한 스콜스가 안아준다 ?

14 일 전
love콩
love콩

궁금했는데.. 영상 감사합니다.

14 일 전
soonhwa jung
soonhwa jung

잘 들어오셨군요~^^ 공항이 새롭새롭,,, 지난 명절에 남동생이 앞으로 해외여행은 물건너 갔다,했을때도 설마했는데...... 언제 끝날지 모르는 지구 곳곳이 위험하기도하고 자가격리 2주의 부담이 커서...;((

15 일 전
풋볼 보헤미안 The Football Bohemian
풋볼 보헤미안 The Football Bohemian

한동안 근처에도 안갔던 공항보면서, 하.. 해외여행은 앞으로도 당분간 글렀구나 싶은 암울함이 들었다는...ㅠ

15 일 전
이이선재
이이선재

그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다음리그때도좋은소식 부탁드립니다

15 일 전
모두리치
모두리치

자가격리하시는 동안 푹~ 쉬세요! 수고하셨습니다~!

15 일 전
Larsen PARK
Larsen PARK

저도 한국와서 자가격리중인데 힘드네요ㅎㅎ이번시즌도 감사했습니다ㅎ

15 일 전
Dushan Fernando
Dushan Fernando

Damn! Too many legends in this video.

15 일 전
Hyeok KIM
Hyeok KIM

지성이형 최근 배텐 인터뷰보면... 지금 무릎은 이런 자선경기도 못나갈 수준이라고...

15 일 전
김규진
김규진

아비달도 보여... 베르바토프도...ㅈㄴ추억이다 레전드들 다있네ㅠㅠ

15 일 전
cde
cde

이젠 정말 체계적으로 잘되어있네요. 고생많으셨습니다!

15 일 전
HunterS사인 사냥꾼 헌터즈
HunterS사인 사냥꾼 헌터즈

기자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 시즌도 잘 부탁드립니다.

15 일 전
ruin2003
ruin2003

기자님 한국 오셨군요~ 자가격리도 무사히, 계시는동안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15 일 전
소리알
소리알

요렌테 애기는 완존 머 걍 인형 그 자체넹....ㅎㄷㄷㄷㄷㄷ

16 일 전
SESOM세솜
SESOM세솜

아니 저 멤버사이에 어케 한국인이 껴있지... 진짜신기해

16 일 전
소리알
소리알

ㅋ ㅑ~~~ 손흥민 인성보소^^ 진짜 찐~~~이다...ㅇㅈ

16 일 전
김주민
김주민

손흥민선수는 역시클랙스가 다르다 세계적인 선수들과 악수도하고인사고하이파이브고하고 대다한선수네요

16 일 전
두드
두드

아나 사진뿐이네....거긴 동영상 촬영 못하게 하나?! 그리고 응원가 진짜 거슬린다...ㅡㅡ

16 일 전
이동철
이동철

시바 인사하는 라인업 뭐지 스콜스 긱스 베르바토프 루니 반데사르..

16 일 전
mayitbe 1
mayitbe 1

ACL을 꼭 이겨주세요!!! 전북에서 케이리그는 밥먹듯이 우승해야하고 진정 노려야 할 건 아챔우승이랍니다 ㅎㅎ

16 일 전
죠디뎁
죠디뎁

면봉 스콜스 선생이 뒤에서 안아주는구나

16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