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가희
황가희

신유님의노래는으뜸중에으뜸입니다 ^^♥♥♥

8 분 전
꽃프리지아
꽃프리지아

울성훈님이 부르는 미운사랑 최고죠~~명품보이스~~^^

12 분 전
박둘이
박둘이

현역가수님 최고 최고 역시 현역 가수님 이네 아이궁잘하네 화이팅 탑7븐 팬분들은 탑세븐 가수님이나 응원하세요 괜히 외비비 꼬이가지고 안좋은 댓글달지말고 예쁜입에서 예쁜 말만 하고살아요 그래야 복이들어오지요 ~ 나쁜 댓글 다는 사람은 그래 할이 없나요 한심 ㅉㅉ ㅉ

18 분 전
전영희
전영희

지금은 장탁시대~~!!!

31 분 전
전영희
전영희

사랑합니다~~

32 분 전
김경희
김경희

진달래가수 응원 합니다

47 분 전
윤석탁
윤석탁

역시 트롯트는 포천의 아들이여~~~~~

50 분 전
이옥순
이옥순

듣고 또 들어도 너무 잘 부르네요

시간 전
김성녀
김성녀

민 영 우정 변치마세요 두분 사랑합니다

시간 전
서희숙
서희숙

들을수록명품이군요건행.

시간 전
하은박
하은박

한이재님 응원합니다 승승장구하세요 건행^^

2 시간 전
jus 1910326
jus 1910326

정말 노래 잘하는 김호중과 송가인의 듀엣을 볼 수 있었으면.. 환상일 것 같은데.. 방송국에서 기획을 해보았으면.. 속이 후련해지고 감동이 폭발할 것 같은데...

2 시간 전
jus 1910326
jus 1910326

김호중 명품 보이스.. 세계 무대에 서도 전혀 손색이 없을 보이스.. 클래식이나 발라드도 많이 불러주길

2 시간 전
윤주바라기
윤주바라기

김호중씨 노래로 하루하루가 행복한 사람입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2 시간 전
치코이
치코이

비교하면 정의봉으로 ㅊ 맞는다

3 시간 전
김경자
김경자

이쁜홍자씨~변함없이 정말 이뻐요~오빠 동생도 잘 챙기고 부모님께 효녀딸이고 인성도 좋으시고 짱 입니다.

4 시간 전
김경자
김경자

울 홍자씨~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씨 매력에 빠져서 울 홍자씨를 잠시 잊고 있었어요~임영웅 후배 가수님이지만 홍자씨 선배로 영웅씨 많이 아껴 주세요~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예쁜 홍자씨 응원 할께요~

4 시간 전
joa yo
joa yo

제목에 사기당했음. 듀엣아니고 짜집기 입니다.

4 시간 전
추송이
추송이

영탁님ㅜㅜ 너무좋다!♡

4 시간 전
정세순
정세순

감동감동 노래하는모습도 멋이고 그냥 좋아요

5 시간 전
배기량
배기량

미노님 노래를듣고나면 달달한 쵸콜렛맛도나고 커피향도나고 고급진 향수 향내음도 물씬 풍겨요

5 시간 전
Sueng Gyu Gong
Sueng Gyu Gong

에씨 또보러왔어 ㅜㅜ 어제처럼

5 시간 전
늘푸른별인
늘푸른별인

장민호님 완전 최고입니다.❤ 노래 댄스 인성 잔망스러운 끼! 그리고 동생들 아우르는 인간성 좋은 형아 카리스마와 품격있는 매너남 사슴눈 그리고 최근 국민사위감 칭호도 있던대요! ^^ 늘 응원합니다! 윤정님, 영웅님, 영탁님도 좋아하고 응원합니다❤❤❤❤❤💯

5 시간 전
조홍엽
조홍엽

무대가빟나네요 분위기맨~~♡♡♡ 탁님못하는게뭐죠 홧하고기분업쓰쓰쓰♡😀😀😀

6 시간 전
이경순
이경순

영탁님민호님 늘기대됩니다♡

6 시간 전
김성 민
김성 민

차분하게 들리는 신유 노래소리 듣어도 또 듣고 싶네요 항상 꽃길만 가득~

6 시간 전
김성 민
김성 민

시계 바늘 최고다~

6 시간 전
엄세용
엄세용

다 좋아하는 분들이지만 그래도 난 서진님 영원한 대세을 누리기를 바랍니다 ~^^

7 시간 전
김성 민
김성 민

가인이 신유 잘하다 임영웅 영탁이 신유 하고 비교불가 신유가 최고당

7 시간 전
김행복
김행복

신동ㅋㅋㅋ팬입니다ㅋㅋㅋ넘재밌고좋아요

7 시간 전
김행복
김행복

신동님 항상응원합니다 ㅎ

7 시간 전
金花淑
金花淑

우리의 히어로 임영웅님 역시 감상장인 감미로운 목소리로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면서 노래로 사람들의 마음을 치료해주는 가수입니다 건행👍👍👍♥️🌹

7 시간 전
정맹숙
정맹숙

또한번 미안하네요 이제 영탁님을 알아보고 늦게 만난게 너무 미안한맘입니다 하지만 이제부터 열심히 응원 보냅니다 무인불승의 지혜 또한 너무 감사해요 무조건 화이팅이며 꽃길만 걸어요

7 시간 전
황비홍
황비홍

장민호.장민호 울 왕자님노래는 부드럽고 매력덩어리 최고 최고 입니다

7 시간 전
DOO KIM
DOO KIM

내가 처음 서미주양의 영상에 몰두 하다시피 한건 미주양의 순수함 때문이 였다. 6~7개월 동안 뎃글도 쓰고, 정들었다고 생각했었는데---,

8 시간 전
ss Jang
ss Jang

꽃피는봄.넘좋아요티비에서도듣고싶네요.요즘영탁님.트롯.발라드영상에푹빠졌네요.역시영탁님.최고에요.

8 시간 전
남영림
남영림

영원한 트롯진 우리의 히어로 영웅님이 짱입니다~!! 쵝오♡

8 시간 전
정미심
정미심

미애 영웅 넘잘합니다

8 시간 전
정영애
정영애

인물좋고 노래좋고 빠지는게없어 멋저부러

8 시간 전
정영애
정영애

영탁 ~~^^ ^^화이팅하세욤

8 시간 전
곽채환
곽채환

진성 아우님 항상건강챙기소 좋은노래오래오래듣고싶네

8 시간 전
땅기
땅기

정말로 멋진 남자! 너무나도 좋은 영탁 님!

8 시간 전
양종숙
양종숙

사이다같이 톡쏘는듯한 노래로 잘부르네요 역시 최고입니다 😄

8 시간 전
양승미
양승미

영탁이 최고야!

8 시간 전
이순자
이순자

넘좋아대박

9 시간 전
안춘옥
안춘옥

임영웅노래최고입니다.화이팅!

9 시간 전
최최우곤
최최우곤

딸 이되어주셔요가인

9 시간 전
최최우곤
최최우곤

가인어머니 존경합니다 수수하고 ㅡㅡ겸손하시고 인정많으신어머나가인만들었다봅니다

9 시간 전
최최우곤
최최우곤

자연인 가인 ㅡㅡ 예쁜목소리 전국어머니 아버지께 탈이되어드리셔요 고마워라가인ㅡㅡ

9 시간 전
목련화
목련화

신유응원합니다화이딩 힘내세요 신유씨 잘생긴모습 모기좋내요

9 시간 전
한정순
한정순

배우 잘생긴외모 노래면노랫 손은금손. 완벽하십니다..매력에 푹빠져듭니다.. 언제까지나 응원합니다 지원왕자님을.....

9 시간 전
김영숙
김영숙

영웅님노래너무좋아요대구에도오세요..

9 시간 전
송미경
송미경

역시 귀염둥이 최고 최고!!👍👍👍 빛나는 영탁님 화이팅!! 영탁님 응원합니당 사랑합니당💗💗💗

9 시간 전
한정순
한정순

태어나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생긴 지원왕자님 노래듣고또듣고 들을수록 애절합니다.명품왕자님 다잘되실겁니다.. 최고조에 최고십니다.👍👍👍🙌👐🙌

9 시간 전
박상종
박상종

송가인 정미애 정말 잘합니다 홍자는 영아니네

9 시간 전
이유정
이유정

다들 멋쪄요 그중 역쉬 울호중님 쵝오 쵝오~~♡♡♡♡♡

10 시간 전
양정순
양정순

너무멋져요항상웃는모습노래도짱이야영원히영탁님펜찐찐이야

10 시간 전
엘버트
엘버트

김세레나 , 김부자의 반만 해라

10 시간 전
이옥희
이옥희

민호님 영탁님 두분이함께하는무대는 이유없이 좋읍니다~두분 정말 넘 보기좋아요~^♡♡

10 시간 전
유오뚝이처럼
유오뚝이처럼

호중님노래는최고최고.ㆍ늘응원합니다.ᆢ

10 시간 전
연경이
연경이

장윤정씨는 노래를 좀 바꿔서 불럿음좋겟네요 잘하긴하는데 넘 들어서 질리네요

10 시간 전
서순영
서순영

한이재님. 응원합니다. 화. 이. 팅입니다

10 시간 전
김인심
김인심

세월베고 누워구름한조각 오늘 하루 엔종일 듣고있습니다🎤🎤🎤💿💿💿👏👏👏🙆‍♀️🙆‍♀️🙆‍♀️❤❤❤❤❤❤

10 시간 전
김경순
김경순

장민홋씨 너무노래 잘하네요 사랑해요

10 시간 전
DG K
DG K

홍자님 방송 출연 많이 좀 해주세요

10 시간 전
이은희
이은희

영탁님 행사장의 달인이시네요 관중과 함께 하는 모습 최고예요~~~^^👍👍👍👍👍👍👍👍👍👍👍👍

11 시간 전
유영순
유영순

?

11 시간 전
박경순
박경순

호중님 넘 멋있어요 건강항상 챙기세요 사랑합니다

11 시간 전
박복화
박복화

어이쿠 울 민호님 영탁님 최고예요 두분 우정 영원하세요 열심히 응원합니다 대박 왕대박 나세요 ❤❤❤👍👍👍❤❤❤👍👍👍

11 시간 전
yrghurd Z
yrghurd Z

영탁오빠 조아해요

11 시간 전
정혜선
정혜선

역시 신유님은 멋집니다 신유님우리히어로님많이사랑해주세요 두분넘멋집니다 이제야 인제가 나타나셨읍니다 우리의히어로님 꽃길만걸오요 늘행복했으면합니다 팟팅하고 **건행**🤹‍♂️🔝🔝🔆🕎

11 시간 전
박희두
박희두

성훈씨 응원합니다 잘되길ㅡ 화이팅! ^^

11 시간 전
sujin s
sujin s

안성훈 가수님 감성 목소리 최고네요 어쩜 이리도 잘부르는지 성훈님 대성하시길...

11 시간 전
김수경
김수경

요새 뜨는 호ㆍ안형제 최고예요 안쿵야 잘한다 파이팅!!

11 시간 전
엘지
엘지

웃은모습이찐이야 속이학트이네 승승장구하이소 영탁님 최고~^^🗽🗽🗽

11 시간 전
c H.
c H.

음악과제 여름안에서로 해간다 ㅠㅠ 최고의 노래 최고의 그룹

11 시간 전
Sungja Rhee
Sungja Rhee

세분최고이심니다 탑세분 최고 최고 좋은노래많이불러 주시구 세분우정 영원하시길~~~

11 시간 전
이백순
이백순

이런모습이 이쁘지요

11 시간 전
김종순
김종순

한이재님 노래참잘하시네요 대박나세요

11 시간 전
윤준호
윤준호

이 두사럼을 인정 미스터트롯 뜨면 뜰수록 송가인은 더욱더 빛이날것입니다영원한 레전드 압날이 더욱더 기대되는 송가인님 영원 하리라

11 시간 전
박수복
박수복

언제나 파이팅하세요 잘되기만을 기도할깨요

12 시간 전
박수복
박수복

한이제 가수님 지난건다잊어버리고 앞으로일만 생각하면서 사세요 그래야마음이 즐거워지니까요

12 시간 전
임종국
임종국

임영웅 최고 화이팅

12 시간 전
박수복
박수복

한이.제 노래너무나구성지게잘한다 화이팅

12 시간 전
석지은
석지은

진성님 잘 부른다

12 시간 전
S
S

0:13

12 시간 전
신종수
신종수

울 영웅대통령님 노래 또~~ 설렌당 하이 ♪하이♬둠칫 두둠칫 ~코로나 전쟁속에서도 국민 모두가 힘들고 지쳐있을때 예쁜 영웅대통령 님 속으로 쉬웅~ 들어가 잠시나마 휴식 취합니다 영웅아 이할미가 오늘도 응원해요 사랑해요 ~건행~넘 귀엽다

12 시간 전
백B
백B

호중님도 나오시나요?

12 시간 전
이백순
이백순

조명섭군 최고 최고 최고 입니다 매력둥이 입니다 👍♥️💝🌞🙆‍♀️💖🤗👏😄🤾‍♀️🤾‍♂️💃💞🥰💞🥰💞🥰👏👏👏👏👏👏👏

12 시간 전
이숙희
이숙희

두형제응원합니다 마음변하지말길 끝까지 사랑합니다 ♡♡♡

12 시간 전
최연옥
최연옥

너무너무 좋아요~~^^♡♡♡

12 시간 전
최연옥
최연옥

분위기 좋고 웅이 탁이 민호 최고최고~~^^

12 시간 전
정영주
정영주

요즘. 영탁씨. 나오는 프로찾아 잘보고있습니다. 하루하루가 산소같은 미소로 이마음을 녹이네요. 감사감사.♡♡♡♡♡♡♡

12 시간 전
정영주
정영주

영탁씨.~펜이예요. 실물 보고싶네요.^^ 매력이 넘처요.^^

12 시간 전
정영주
정영주

너무.멋있고 노래잘하고.웃는게 넘넘 매력적이예요.~~^^♡♡♡

12 시간 전
정영주
정영주

영탁씨.~~최고. 넘넘넘 좋아요.^^♡♡♡

12 시간 전
정선희
정선희

영탁님 최고 화이팅~~

12 시간 전
정점숙
정점숙

두분넘멋쪄요짱짱아름다워요

12 시간 전
윤성화
윤성화

한희재 노래좋와요. 대박나세요.

13 시간 전
장명순
장명순

가수 영탁님. 장민호님 깊은 우정 영원하라 끝까지 응원할께요 사랑합니다 대박나세요~~🥰🥰💖💖💖💖💖💖💯💯

13 시간 전
김재숙
김재숙

장윤정씨 노래 들으면 마음이 가라앉는듯 차분해지고 한펀으론 넘 기분이 좋아져요 계속 좋은 노래 오래 오래 불너주세요 화이팅해요

1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