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기준
안기준

경력.체급 어떻게 이김ㅋㅋㅋㅋㅋ 열심히 잘했다

일 전
김승로
김승로

수많은 사람을 격투기로 이끈 로캅이 형님

일 전
risu a
risu a

쁘아까오 몸 개쩌네 레알 단단해보인다 보디빌더 몸같은데

일 전
이도현
이도현

28:53 나왔따 보디 보디 바지 바지 치라고 차리리

일 전
하나님의 참자손익은열매 영혼추수
하나님의 참자손익은열매 영혼추수

떼싸움은 개막장이네

일 전
Sang Shim
Sang Shim

나경웡이가 국회에서 장도리까지동원하여 공수처법반대한이유는 자기가 윤석렬과 함께 저지른 죄가엄청나 자기가 1호로 수사대상될걸아니까 목숨걸고 막을수밖에 없어겠지.

일 전
공인중개사 허준혁
공인중개사 허준혁

뒷차기 맞으면 일단 숨을 못쉼 ㅋ 싸울 의지가 있어도 일어설 수가 없음 ㅋ

일 전
James hwang
James hwang

1. 그냥 해설만하고 거슬리는 이중화면은 안보이게. 2. 광고진짜 양심껏 넣자. 초심 많이 읺은듯

일 전
김좩
김좩

저렇게 기절 딱딱 하는애들은 기절 안하는 애들보다 뇌 수명이 좀더 길지 않을까

일 전
rio gold
rio gold

일본 격투에서 효도르가 짱이였다면, ufc에서는 아직까진 케인이 짱인 느낌. 미오치치가 얼마나 앞으로 선전하는가에따라 역대 1위는 바뀔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론 케인이 역대1위인듯.

일 전
100억
100억

유도랑 접목시키기에 어떤 타격기가 좋을까요? 복싱? 무에타이? 태권도?

일 전
이호
이호

승자의 상품 라운드걸 시식

일 전
평평토왕
평평토왕

챔피언맞냐 아니면 헤비급선수가 주만기혼자인거냐 우리나라 킥복싱수준이 이정도라는거냐 기본기가없어보인다

일 전
Think Yeom
Think Yeom

잭해머 보고 충격먹어서 한동안 wwe못봄

일 전
We K
We K

왜 태권도베이스 선수들에게만 지면 역시 태권도는 약해~라고 하는거지? 복싱베이스선수가 지면 복싱이 약하다고는 안하던데? 킥복싱베이스선수가 져도 킥복싱은 약하다고 안하고~왜 유독 태권도베이스만 그러는거지?

2 일 전
y. ho_kim
y. ho_kim

아 쫌 어그로 끌지마요

2 일 전
We K
We K

난 가장이해가 안되는게 왜 종합격투기에 오직 태권도만 배워서 이기지못하면 태권도는 실전성이 약하다고 하는걸까? 다른 종목도 1가지만 배워서 이기는 종목이 있나? 종합은 말그대로 다 배워야하는건데 왜 유독 태권도만 태권도로만 꼭 이겨야 하는 기준을 잡는걸까? 태권도도 복싱처럼 베이스중하나일뿐인데...

2 일 전
Hip joint
Hip joint

3:16 갑자기 발음을 그렇게 한다고?ㅋㅋㅋㅋ

2 일 전
신율담
신율담

밥샵.. 이제보니.. 배보니 로이더ㅠ.. 느낌난다..

2 일 전
howos Heo
howos Heo

4:26 무슨 기술이냐ㅋㅋㅋㅋㅋ저건 허리돌리기인가?? 진짜 핵꿀잼이네

2 일 전
Richard Kim
Richard Kim

ㄹㅇ 망치네....

2 일 전
이린재
이린재

힉스헬링

2 일 전
맛이밴놈.
맛이밴놈.

이건 무에타이로 하는건가요? 킥복싱배우는 체육관가도 이런거배울수있는지 궁금합니다

2 일 전
쿠드룡
쿠드룡

마크헌터 형제가 10명정도 였나 암튼 그런데 가족들 중에서 제일 몸이 왜소하고 약하다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들이 약골취급함

2 일 전
김김김
김김김

얘는 존시나한테 ㅈㄴ 처맞아야함

2 일 전
설둥이
설둥이

쿵 쾅..

2 일 전
yeon zonza
yeon zonza

저렇게 분노조절이 안되면 다른 직업은 적응이 안되겠구만. 깡패 외에는....

2 일 전
GwangJin Baek
GwangJin Baek

쁘아까오 비지니스를 아네

2 일 전
승현이의일상
승현이의일상

갱스터분 키가 몇인지 궁금하네요

2 일 전
공항도둑0세
공항도둑0세

3:07 시범인데 쫄아서 움찔 거리는 시스테마 고수 ㅋㅋㅋㅋㅋㅋ

2 일 전
골드스타
골드스타

태권도 아닌 가라데 선수출신이구만 왜 제목으로 어그로를?

2 일 전
임의준
임의준

조심하세요우! 봉인이 풀린 그들의 발차기는 1톤 트럭에 가깝습니다

2 일 전
현효진
현효진

약쟁이 유리턱

2 일 전
익명
익명

심판이 ㄹㅇ 극한직업이네

2 일 전
남신상
남신상

냉정하게 씨름에서도 격투기에서도 말도안되는 피지컬로 된거죠 실상 기술적으론 엉망이였죠 씨름에서도 기술좋은 이태현한테 번번히 무너지고 K1에서도 상위권선수들한테 무너지고 피지컬로 압도못하면 그냥 기술없는선수인건 사실

2 일 전
늘푸른꿈에
늘푸른꿈에

쿵후는 언제 나오는 거지,?

2 일 전
민문홍
민문홍

어후 선전 질린다...

2 일 전
장동건
장동건

1:44 심판 ㅈㄴ 든든하네 ㄹㅇ ㅋㅋㅋㅋ

2 일 전
은길
은길

i.imgur.com/3cZA3.gif / 1차전은 료토가 이긴 게 맞아요 료토가 5라운드 내내 헛스윙만 하다가 보냈고 판정단 문제로 이겼다고 하셨는데, 박빙인 경기에 판정 논란이 크게 있었다 정도로 말씀하시는 게 맞을 거 같습니다. 누가 나무위키에도 이상하게 써놨던데.. 쇼군쪽으로 지나치게 기운 의견을 사실처럼 써놓으셔서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겠습니다. 게다가 료토 소개 영상인데.. 라운드별 판정에서 판정단과 주요 매체에서 상대적인 다수가 1,2라운드 료토 4,5라운드 쇼군 손을 들어주었는데 논란이 되는 3라운드조차 료토 손을 더 많이 들어주었었습니다. 경기 내용에서도 안면 클린 히트는 료토가 더 많았고 쇼군은 시종일관 가드 올리고 (로우)킥 짤짤이만 노리면서 먼저 펀치 내는 경우가 거의 없었죠. 도전자인 쇼군이 확실하게 벨트를 빼앗아 오려면 더 적극적으로 했어야 했는데(2차전처럼요) 서로 카운 노리며 팬싱 경기 했는데 누가 이겨도 안 이상할 만치 대등했으니 챔피언이 이기는 게 맞다고 봐요

2 일 전
당근당근
당근당근

가라데 발차기? 풉 가운데 발차기 가 탑이다 고자킥 이 지존임

2 일 전
김지원
김지원

외발턴 잘차시네..

2 일 전
포치
포치

격투기를 하고싶은데 집에 가까운곳에는 없네요 ㅠ 브라질 주짓수랑 유도는 있는데 킥복싱 무에타이를 전문적으로 하는곳이 없어서 아쉽네요 전 발을 주로 쓰지만 손도 같이 쓰는 운동을 하고싶은데 이건 무에타이랑 킥복싱 밖에 없겠죠? 집 앞에는 현재 브라질주짓수 유명한 곳이 있는데 킥복싱을 배울까요 주짓수를 배울까요 운동은 여러가지 해봤습니다

2 일 전
김진혁
김진혁

옹??처남 영상이 여깃네..ㅋㅋㅋ

2 일 전
- BOO
- BOO

진짜 김동현 선수랑 타격에서 가드자세가 똑같네.. 기대 되는 선수네요 응원할게요

2 일 전
제이목동
제이목동

근데 진짜 이해가 안가는게 쿵푸 마스터가 수십년간 연마한 화려한 쿵푸를 안하고 일반인 보다도 못하는 허우적 거리는 개싸움 자세로 싸우는지..ㅎㅎㅎㅎㅎ

2 일 전
지옥의개
지옥의개

에휴 크로캅...

2 일 전
ᄋᄋ
ᄋᄋ

트리플 악셀 페이크 개웃기네 서로 눈마주치는거 봐 ㅋㅋ

2 일 전
ᄏ커트코베인
ᄏ커트코베인

역시 신사들의 싸움 매너경기 잘 봤습니다

2 일 전
문현준
문현준

뭐든지 배워야해 ㄷㄷ

2 일 전
와일드독
와일드독

놀라운 사실이 100% 불리한 것은 아니라고 하더군요. 한 손만 있는 분들은 원체 한 손으로 모든 걸 하다보니 한 손의 완력이 진짜 장난이 아니라고 합니다. 아무리 못해도 한 체급 이상의 파워를 자랑한다고 하더군요.

2 일 전
김김준석
김김준석

불쌍한 효도르 ㅠㅜㅜ

2 일 전
비공개ᄒᄒ
비공개ᄒᄒ

첫번째 흑인은 운동이 아니라 약으로 몸을 만든거 같아요.

2 일 전
이승천
이승천

아오 내배가 다 아파죽거네 ㅇㅋ

2 일 전
ખ ਅ
ખ ਅ

영춘권 vs 코믹 메이플스토리 1권 후자 압승

2 일 전
여행자유
여행자유

다들 나쁘게 생각하시는데 론다 아니였으면 여자 파이터 유명해지지도않았음 케릭터도좋았고 스타성이 최고였음

2 일 전
문현준
문현준

Ufc보다 씹꿀잼이다 ㄷㄷ

2 일 전
문현준
문현준

불곰이여 ㄷㄷ

2 일 전
heistings hans
heistings hans

존존스 색기가 저렇게 무너져야 되는데 명예 다 빼앗기고.. 집안에 돈이 많아서 그새기는 쿨하게 은퇴해버릴듯 ㅋㅋ

2 일 전
윤승우
윤승우

영춘권이 최강

2 일 전
Jinwook Lee
Jinwook Lee

격투기에 상대방의 존중과 예의가 없고 강함만 따지면 검술과 사격과도 구분하면 안됨.

2 일 전
오늘오늘우리는
오늘오늘우리는

10대에 가장이였다가...이후에 또 결혼? 뭔가요? 재혼이란건가요? 내용이 부살하네요

2 일 전
qqq qqq
qqq qqq

복싱이 클라면 데이비드 헤이 같은 애들이 나와야돼 잘생기고 멋있지 복싱도 간지나게 하지 아니면 타이슨 같이 임펙트라도 있던가 아니면 노잼이면 비탈리 레녹스처럼 복싱기술이라도 쩔던가 돼지새끼들 키크고 허우적대는 새끼들 때문에 복싱 판 더 안 큰다 조슈아 이새끼는 기술좋다고 ㅈㄹ 하더니 돼지새끼 하나 못잡아서 리벤지때도 도망만 다니고 와일더는 그냥 붕붕훅 쓰다가 임자 제대로 만난거고 타이슨 퓨리는 그냥 흥행에 도움도 안되는 복싱판 세미슐트다

2 일 전
랑이호
랑이호

다리개박살내놓내ㅋㅋㅋㅋㅈㄴ웃기네ㅋㅋㅋ

2 일 전
문현준
문현준

우리나라선수 하이킥 개잘피한다 ㄷㄷ

2 일 전
라꾸까라차
라꾸까라차

발차기하고 혼자 넘어지지만 않으면 괜찮아

2 일 전
Hoshi Ryo
Hoshi Ryo

솔찍히 여자 격투종목이 왜 있는지 모르겟네요...그냥 남녀 통합으로 하던가 이럴거면 장애인은 장애인끼리 또 하는 종목이 있어야하는거 아닌가요? 여성 챔피언과 2체급 아래 남자 최하위권 선수가 붙어도 남자가 이길거같은데 정말 아무 의미 없어보이네요

2 일 전
하루종일배고파
하루종일배고파

실력도 짱이지만 매너도 짱이네요

2 일 전
qqq qqq
qqq qqq

진짜 허우적대네 얘내들 내가 보기엔 레녹스나 비탈리면 농담 안하고 앞손으로만 해도 질 거같다 와일더 이새끼는 비탈리 만났으면 벽느끼고 은퇴했을걸?ㅋㅋ 진짜 레녹스한테 어퍼 처맞고 몸이 들리는데 눈만찢어지고 멀쩡한거보고 사람 아닌거 같드라 그거 와일더 퓨리같은새끼면 반실신 당했음

2 일 전
Amour A Paix
Amour A Paix

0:51 살짝지나가는 여성분 누구시지..

2 일 전
문현준
문현준

바키도에 나오는 인간인가 ㅋㅌㅋㅋ

2 일 전
Blueming Jin
Blueming Jin

사기권..

2 일 전
문현준
문현준

총기국가는 총들고 올까 무섭다 ㄷㄷ

2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