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M.C the MAX(엠씨 더 맥스) _ BLOOM(처음처럼)

  • 1theK (원더케이)

    실행 시간: 04:11

    [MV] M.C the MAX(엠씨 더 맥스) _ BLOOM(처음처럼)

    K-POP Wonderland, 1theK
    K-POP의 모든 즐거움을 1theK(원더케이)에서 만나보세요! :)
    Welcome to the official KOmemory channel of K-POP Wonderland, 1theK
    "1theK Originals" Subscribe 👉 komemory.info
    *English subtitles are now available. :D
    (Please click on 'CC' button or activate 'Interactive Transcript' function)
    [Notice] 1theK KOmemory is also an official channel for the MV, and music shows will count the views from this channel too.
    [공지] 1theK KOmemory는 MV를 유통하는 공식 채널로, 1theK에 업로드된 MV 조회수 또한 음악방송 순위에 반영됩니다.
    #엠씨더맥스#처음처럼#NEWRELEASE#MV#1theK#원더케이
    ▶1theK YT : komemory.info
    ▶1theK FB : 1theK
    ▶1theK TW : 1theK
    ▶1theK Kakao : goo.gl/otRpZc
    ▶1theK TikTok : vt.tiktok.com/2mSMBS

영심
영심

처음처럼 광고 CF 해도 되겠다

48 분 전
Gary Gary
Gary Gary

멜론 1등 클라스 🔥

10 시간 전
김도건
김도건

이번곡 오토튠 너무 넣음...

10 시간 전
김희정
김희정

엠씨더맥스 뮤서우ㅡ

11 시간 전
정희택
정희택

또 지만 부를려고 노래만드네 진짜 노래잘부르면 다냐고 당연하지

13 시간 전
Mike C
Mike C

남자라면 누가 그에게 돌을 던지리...

15 시간 전
이호성
이호성

진짜좋다

15 시간 전
Helen Nalurita
Helen Nalurita

😭

17 시간 전
Nathan Kim
Nathan Kim

에휴.. 또 자기만 부르려고..ㅜㅡㅜ

17 시간 전
이동규
이동규

이 곡도 이수님밖에 '이수'못할것 같아요..

21 시간 전
TaeJin Oh
TaeJin Oh

음원 나온지 얼마 안됬는 데 조회수가 ㄷㄷ 벌써 멜론 실시간 음원 차트도 1등 역시 엠맥 그는 도데체.....

21 시간 전
꾸꼼아찌
꾸꼼아찌

어? 뭔가 처음듣는데 뭔가 익숙함 아! 유치원 낮잠시간에 들려주는 그런느낌의 노래?

일 전
김테리
김테리

솔직히 곡이 만들어지는 입장에서 제작자나 소속사에따라 비슷한 멜로디의 곡이 꽂힌다면 그건 피할수없는 건 맞음 하지만 부르는 사람에따라 느낌이 다르듯 채색은 보컬의 영역이고 개인차따라 다를순 있지만 이수는 그 부분에 역량이 훌륭함.. 비슷하게 느낀다면 개취미저격의 소지가 다분하다고 봄

일 전
rhyme sucker
rhyme sucker

멜론 댓글 보다가 여기보니깐 살만하네. 거긴 이미 페미와 무개념들이 점령함 ㅠㅠ

일 전
홍리보이
홍리보이

멜론 이제 조금씩 걸러야될듯

8 시간 전
조환희
조환희

같이 좀 부르자 이수형;

일 전
임쌀별
임쌀별

다음곡인 언제 나와여 횽아들?

일 전
망고
망고

엠씨더맥스가 이수에요 ?

일 전
갓팬더
갓팬더

처음 듣는데 따라부를수있는건 나뿐이야?

일 전
꼼두
꼼두

슈렉:피오나!!!!!

일 전
이원태
이원태

끊을수가없다ㅜ

일 전
레이
레이

진짜 엠맥노래는 처음엔 어..?그냥그러네 이러는데 나도모르게 들으러 왔네

일 전
Sky Supavadee
Sky Supavadee

My ex he so very like mc the max and he so likes it about sing everytime im listen every song mc the max singing im miss him....a lot

일 전
진경오
진경오

이건 다른거보다 훨 부르기 편하네 ㅎ

일 전
노노리리
노노리리

감잡았으 코로나야 빨리 지나가라. 피나게 처음처럼 볼러보게 ㅠㅠ

일 전
건호오
건호오

씨더맥스형 진짜 쩐다

일 전
Aklw Wowos
Aklw Wowos

솔직히 노래별로 안어렵다 부를만하네!

일 전
우쥬라이크썸띵투드링크
우쥬라이크썸띵투드링크

엠맥만의 느낌이 살아있는곡!!!

일 전
김모세
김모세

엠시더맥스 공통점: 유명한 곡엔 다 그대!!란 단어 꼭들어감

일 전
김응석
김응석

이수 목소리는 처음처럼 한결같다 그건인정 넘사벽인것 인정

일 전
이영길
이영길

이 사람 나이 40

일 전
ᄐᄒ
ᄐᄒ

사재기냐?

일 전
갓쨈찡
갓쨈찡

처음들을때:음..좀 별로인데 다 듣고서:노래 무한반복

일 전
똑콩이네 가족 Tonkong's Family
똑콩이네 가족 Tonkong's Family

어라 뮤직비디오에 우리 동네가 나오다니 ㅎㅎ

2 일 전
Henrikus Erda Putra
Henrikus Erda Putra

This song describes my current feelings

2 일 전
바셀린
바셀린

정말 술이 생각나는 노래에요

2 일 전
2 lee
2 lee

유일하게 사재기가 없는 가수

2 일 전
두둥탁
두둥탁

안듣는 이유 1.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 2. 강X 3. 죄값치르면 땡인 더러운 귓구멍 갖고 있는 리스너가 싫어서

2 일 전
최명희
최명희

솔직히2번은 수정해라 모지리 ㅅㅋ야

4 시간 전
최명희
최명희

@두둥탁 강제로 위협해서 저지르는 강간이랑 금전거래후 서로 합의보고 성관계를 하는 성매매를 같은선상에 올려놓는 무뇌충 잘보고 간다.

4 시간 전
섹노
섹노

@두둥탁 성매매가 강간이노? 서유럽 북유럽 남미 미국 일부주들은 강간국가였네

일 전
퇴근귤
퇴근귤

2번은 몬가요 궁금해서

일 전
두둥탁
두둥탁

i'm groot 본인이 성매매 인정하겠다는데 왜 팩트가 아닌지

2 일 전
시간낭비
시간낭비

처음처럼 홍보대사

2 일 전
One LOVE
One LOVE

영상미 미쳤네 ㅆㅆㅆㅆㅆㅅㅌㅊ 퀄리티 장난아니네 하...

2 일 전
호나로
호나로

어우 듣기좋아

2 일 전
깐동
깐동

너무 낮은데?ㅋ

2 일 전
한나영
한나영

노래방가고싶다...

2 일 전
주여이새끼를어찌하오리까
주여이새끼를어찌하오리까

이수니깐 좋다

2 일 전
김민구
김민구

오케이 마스터 완료! 고마워 광철이형 노래방가서 잘 부를게 형은 나의 우상이야

2 일 전
프남
프남

ㅅㅂone love 2020 ver 이젠~ 할 때부터 지렸고 클라이막스는 무슨 소리가 더 단단해져서 아주 끝장나고 처음처럼 하 클라이막스 끝나고 마지막 후렴구 그대처럼 할 때 올리는거 왜이리좋냐 싸발

2 일 전
겔라겔라겔라윤
겔라겔라겔라윤

이런 고음 내지르는 노래 난 별로야 특별함이 없어보여

2 일 전
임종형
임종형

이게 내 입대곡인가

3 일 전
흐르미야
흐르미야

ㅂ2

3 시간 전
루라
루라

잘다녀오십쇼!

19 시간 전
sha sj
sha sj

군바

2 일 전
Kong June
Kong June

이번 노래도 혼자 부를려고 만들었다 한국 남자가수 혼자 부를려고 노래 만드는 4대 천왕 임창정 이수 박효신 나얼 그들은 절대 일반인들 노래방에서 자신의 노래 부르지 못하게 하는게 목표 남자들은 오기로 더 부른다 전략이다

3 일 전
ᄋᄋ
ᄋᄋ

3:08 올린버전 ㅈㄴ마렵다

3 일 전
ym lee
ym lee

가사가 후벼판다ㅠㅠ

3 일 전
머쉬맘
머쉬맘

주기적으로 노래방에서 남자들에게 고비를 선사해주시는 군요

3 일 전
뇽*
뇽*

진심 노래방가고 싶다 ㅅㅂ..

3 일 전
이정현
이정현

김나박이 급의 가수들은 이제 평가할수없는 다른세계에 올라서있는분들이죠. 취향차이만이 존재한다고 봐야하는... 박의 팬이지만~ 추천을 안할수가 없을만큼 좋은곡입니다~ 여전한 실력~ 여전히 좋은노래~ 반복해서 많이 듣겠네요.

3 일 전
이탱자
이탱자

뮤비남주 잘생겼네

3 일 전
말포이
말포이

다 좋은데 어디에도는 진짜 멜로디 넘사임. 이런 곡 이번생애는 다시안나올듯

3 일 전
풍산개
풍산개

어디에도 멜로디는 진짜 하늘이 내린 멜로디임 ㄹㅇ 인스트 들어보면 알겠지만

시간 전
강한
강한

사장님 여기 처음처럼 한병이요

3 일 전
이영조
이영조

뭔가 점점 게임처럼 난이도가 어려워짐

3 일 전
김탈모
김탈모

노래방에 일등곡 될일만 남았네 ㅎ

3 일 전
이이잉
이이잉

0:43 코로나 조심! 손 소독제 필수 입니당 공공장소에 저런 문 손잡이는 특히 조심!

3 일 전
엠깐디
엠깐디

이곡도 꽤 어려워보이는데 라이브로 듣고싶다

3 일 전
lynnn effie
lynnn effie

i miss my non-existent boyfriend

3 일 전
KikiTube
KikiTube

피워라 단 한번도 금연이 없었던 것 처럼 피해라 언제라도 사람스러운 그대로 추함은 지나버린 세월에 그대로 놓아두고서 그래 처음처럼

3 일 전
김철수
김철수

군인인데 , 지금 코노 안여나요?

3 일 전
하마킹
하마킹

가사 찾으려고 댓글보다 없어서; M.C the MAX(엠씨 더 맥스) _ BLOOM(처음처럼) 눈이 부시게 웃던 널 기억해 이제는 다시 볼 수 없게 됐지만 끝내 붙잡았던 기억들만 이 겨울을 지나간다 나지막이 들리지 않게 전하는 기다릴게 이 한마디 대신 피고 진다 뜨겁게 시린 우리 사랑 보내지 못한 계절처럼 피어나 단 한 번도 겨울이 없었던 것처럼 피어나 언제라도 사랑스러운 그대로 추억은 지나버린 계절에 그대로 놓아두고서 그래 처음처럼 가슴속에 켜켜이 쌓은 그리움 이 눈물로 흘려내면 그뿐 이 눈물이 그댈 피워낼 수 있다면 그걸로 나는 괜찮은걸 피어나 단 한 번도 겨울이 없었던 것처럼 피어나 언제라도 사랑스러운 그대로 스치듯 그대 곁에 맴도는 이 작은 한마디조차 여기 남겨두고 아픈 기억은 여기 남기고 피어나 우리 처음 만났던 그때 그대처럼 피어나 사랑했던 그대 모습 그대로 추억은 지나버린 계절에 그대로 놓아두고서 마치 처음처럼

3 일 전
감마
감마

26ㅎㄱ

시간 전
련덕
련덕

자막있..음..

일 전
nostalgia
nostalgia

"야, 하마킹" "고마워"

일 전
야타치
야타치

올리자

2 일 전
현성
현성

참이슬은 언제나옴? . . . . . 따라하지마셈

3 일 전
阿腾钢琴AhTengPiano
阿腾钢琴AhTengPiano

M.C the Max 엠씨 더 맥스- Bloom 처음처럼 (Piano Cover) https://youtu.be/wCdHffehYMc

3 일 전
kim kim
kim kim

이번 노래 진짜 역대급인듯

3 일 전
명지맛집 똥똥찐TV / Myeongji Restaurant
명지맛집 똥똥찐TV / Myeongji Restaurant

형님 방송에도 나와주세요 ㅎㅎ

3 일 전
Don Kim TUBE
Don Kim TUBE

2절 클라이막스에서 여기~남겨~두고!!!!하고 올려주면 더 아쉬울텐데ㅠ

3 일 전
Brian Green
Brian Green

💸💸💸💸💸💸💳💳💶💳 💸💸💸💸💸💸💳💳💶💳💸💸💸💸💸💸💳💳💸💸💸💳💳 *혼자 사랑을 바탕으로. 하나님은 우리를 대신 죽고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보냈다. 그리고 세 번째 날에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증가했다.* *이제 혼자 예수 그리스도하지만. 하나님은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의 자유로운 선물을 부여했습니다. 당신이 그분을 요구하는 경우에 그는 당신을 저장하고 치유 할 것이다.* *( (하늘을 바라보고 물어보십시오))*

3 일 전
Bravo hip
Bravo hip

누군가 할수만 있다면 이 뮤비를 애니화 했으면 좋겠다.. ㅠㅠ 일본풍 애니화처럼 하면 더 아련하면서도 애니만의 특유의 매력이랑 잘 어울릴 텐데

3 일 전
소다굿
소다굿

다른 커버곡 듣고 왔는데 확실히 이수가 얼마나 대단한 가수인지 다시금 확인했다 ㅋㅋㅋㅋㅋ

3 일 전
H H
H H

또 지만 부를라고 하

3 일 전
민이
민이

이수 솔로곡이랑 엠맥모든앨범 봐도 답이나온다 이수가 부른 노래는 모든곡이 히트곡이거늘 (심지어 와이프도 노래를 잘한다) 송xx 임xx 황xx 이딴 새끼들이 감히 쳐다도 못보는 형님한테 사재기라고 함부로 주둥이를 놀리지말거라 주둥이를 함부로 놀리는 이들은 젖꼭지를 꼬집어 줄것이야 김나박이는 건드리는것이 아니다

4 일 전
Lee Daniel
Lee Daniel

he used gochu to a kid

4 일 전
핑크구름
핑크구름

사랑합니다 엠맥💓 이 곡 나오자마자 진심 자동으로 역시 엠맥, 쩐다를 외친나ㅎㅎ 이수님 진심 짱🖒 매일 듣는다 이노래😆 피어나~ 이부분 진짜 좋다🍀 코로나 빨리끝나라 엠맥콘가게😅

4 일 전
잼민이
잼민이

너무 좋아서 블루투스 스피커 풀로 틀고 들었음ㅋㅋㅋ

4 일 전
김영진
김영진

이고 신곡인가요?

4 일 전
임병준
임병준

이노래 거품이네 언블리”버블”

4 일 전
정용준
정용준

1:26 카메라 정보 좀...

4 일 전

다음 것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2:14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뜨뜨뜨뜨

조회수 779K

1시간 l 엠씨더맥스 - 처음처럼 / 가사 Lyrics

1:03:18

1시간 l 엠씨더맥스 - 처음처럼 / 가사 Lyrics

뷰글 뮤직 / viewgle music

조회수 192K

진민호- 반만 live (창현쏭카페 공연중)

04:07

그때 그 아인 (Someday, The Boy)

04:48

그때 그 아인 (Someday, The Boy)

Kim Feel - Topic

조회수 2.4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