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은 넘지말자

  • 보겸 BK보겸 BK

    실행 시간: 10:05

    보겸TV 유튜브 구독하기 :: goo.gl/08r0gG
    보겸TV의 달달한 영상을 바로바로 시청하시려면 구독은 필수!

    보겸의 배틀그라운드 영상 모음 :: goo.gl/HE4cFd
    보겸의 오버워치 영상 모음 :: goo.gl/tSbgv0
    보겸의 롤 하이라이트 모음 :: goo.gl/It3CHa
    보겸의 보슐랭가이드/먹방 모음 :: goo.gl/em8WLQ
    보겸의 착불택배 개봉기 모음 :: goo.gl/o5nTzd
    보겸의 원피스 대백과사전 모음 :: goo.gl/Psk9Uq
    보겸의 클래시로얄 모음 :: goo.gl/7wFF3D

    보겸이 아프리카TV 방송국 :: afreeca.com/bokyem123
    보겸이 인스타그램 :: great_bk
    보겸이 페이스북 :: gbk123456

    다양한 콘텐츠로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광고&섭외 문의는 bokyem123@naver.com로 문의주세요.

민선홍
민선홍

보겸이형 수염기르면 누군가를 닯았다?

57 분 전
박기태
박기태

"Don't worry he is A3 still allive

6 시간 전
German Butterbrod
German Butterbrod

N and C 했지? 솔직히 말해봐

6 시간 전
쟁

츄정님진짜화장한거보다 쌩얼이더이쁜듯

12 시간 전
김동하
김동하

개띠끼야 개부럽고 형 진짜 ㅈㄴ부럽다 넘 이쁘고기엽고 쌩얼ㅈㄴ 이뻐

13 시간 전
김동하
김동하

ㅈㄴ 부럽다 ㅅㅂ

13 시간 전
AR MoT
AR MoT

와.. 엉벅지에 문신은 좀.... -틀-

19 시간 전
정민재
정민재

0:40 박스뒤에 왠 입술이...

21 시간 전
냉면평양
냉면평양

근데 보겸님 면상빼면 어깨깡패에 키도 크고 되게 좋음 얼굴만 빼면 ㅇㅇ 얼굴 ㅇㄱ

일 전
박상현
박상현

뒷 박스 키스마크 무엇?

일 전
불알
불알

He is 나비보벳따우

일 전
지식in
지식in

" He is balgi.... "

일 전
부전승
부전승

ㄹㅇ 우결같네 형 예전과 다르게 이건 설렌다.. 보츄코인 떡상각

일 전
이희찬
이희찬

츄정님 되게 미인이시네요 보겸님 과잘되시길ㅋㅋ

일 전
재원보호위원회
재원보호위원회

He is talmo

일 전
moomin hyung
moomin hyung

보겸이가 생각보다 피지컬이 좋네

일 전
명핵
명핵

차보겸

일 전
35 USD
35 USD

8:03 한국은 성인사이트 다 막았다고 하던데 그건 오픈돼있나?

일 전
신지환
신지환

9:08 ㅋㅋㅋ

일 전
김승태
김승태

영상썸네일 이런거 보면 그런댓글 달릴만도 한데 ㅋㅋ

일 전
호준씨
호준씨

김보겸잘생김보겸잘생김보겸잘생김보겸잘생김보겸잘생김보겸잘생김보겸잘생김보겸잘생김보겸잘생김보겸잘생

일 전
Sungjin Hong
Sungjin Hong

i love 'bo gium' than 'chu jung'

일 전
서주김
서주김

1:41 ?????

일 전
새 강
새 강

차승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일 전
김건우
김건우

He is power gay

2 일 전
재미킬러
재미킬러

"He's gay"

2 일 전
김효민
김효민

아 진짜 이형 너무 웃기다..ㄷㄷ 진짜 예능 프로

2 일 전
권정우
권정우

형 집을 사줘

2 일 전
박새로이
박새로이

하나만 말하지만 자세히 보기

2 일 전
에메랄드amld
에메랄드amld

보겸님 첫 인상:백수 아조띠((퍽

2 일 전
AKDONG _
AKDONG _

He is pro yadong sicheong bohwang

2 일 전
황선민
황선민

점 23개네

2 일 전
나는누구
나는누구

He is balgibu....

2 일 전
송태연송태연
송태연송태연

형근데 조절 잘한다잉... 문신 점 셀때 좀 슨것같은데

2 일 전
Rooeny Rooney
Rooeny Rooney

He is goja ultra harrison goku vagita sun and moon 3 seki

2 일 전
Rooeny Rooney
Rooeny Rooney

No worries he is married and w goja

2 일 전
Rooeny Rooney
Rooeny Rooney

Lmao i really always see he is.XD ㅋㅋㅋ

2 일 전
낭만사냥
낭만사냥

문신햇구나

2 일 전
이성민
이성민

9:58 브금 아는사람??

2 일 전
김점순
김점순

2 일 전
홀리몰리
홀리몰리

he is 존잘nam

2 일 전
라오랑가렘
라오랑가렘

7:07 형이때 딴생각했지

2 일 전
근거는 손가락 실력-다음 표식은 너야
근거는 손가락 실력-다음 표식은 너야

재밌다 ㅋㅋ

2 일 전
매끼니밥한솥
매끼니밥한솥

차승원에서 끝까지 볼 자신이 없다

2 일 전
I'm뚝딱이
I'm뚝딱이

젠장

2 일 전
박상현
박상현

긋긋긋~!

2 일 전
서미화
서미화

Don't worry he is ssimyong

3 일 전
그래
그래

보겸이형 마지막에 영상 끄고 했네

3 일 전
배그 다시보기
배그 다시보기

마음이 없는 여자랑은 잠은 무슨 아는척하지도 않음ㅋ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기에 걱정되고 그런것 근데 진짜 이쁘다 츄정이

3 일 전
강준혁
강준혁

3:18 5:54 바로복수하는.. ㄷㄷ 츄정님 기분상하신듯

3 일 전
남준모
남준모

07:39 ?

3 일 전
형석
형석

생얼 못생겼엉! 만우절~~~ 예버요!

3 일 전
한마디로
한마디로

같이 윈윈이구먼

3 일 전
한국남자
한국남자

나연은무순 그냥 연

3 일 전
수비수성민
수비수성민

JONNA BOO RUB NEEEEEEE

3 일 전
류잭슨
류잭슨

문신보니 사이즈나오네

3 일 전
너누구야??
너누구야??

개한테도 밀당하는 그는...

3 일 전
최종권
최종권

결혼하자!

3 일 전
노동혁
노동혁

썸네일 저거 최소 보겸이 뎃 단거다

3 일 전
직빵
직빵

9:08 납뿐쇅기들

3 일 전
김민성
김민성

He is 'Kim Go Ja'

3 일 전
생각을하고쳐살아
생각을하고쳐살아

7:07 형 뭐야 ..? 둘이 눈맞추고 몇초간 있는거 뭐냐고 형 진짜 잘해봐 ...

3 일 전
ᄋᄋᄋ
ᄋᄋᄋ

Don ..... 소리에게 don

3 일 전
강민찬
강민찬

"He is the B.K, be careful my girl"

3 일 전
강민찬
강민찬

꿈이 현실이 되는 순간....

3 일 전
성지
성지

Sex on the Beach. ㅈㅅ합니다

3 일 전
논두렁
논두렁

둘이 ** 했나요?

3 일 전
선우선우선우
선우선우선우

And gi mo ddi

3 일 전
이름따윈생략하지
이름따윈생략하지

si bal zzzzzzzzzzzzzzz gae oh zi nae zzzzzzzzzz

3 일 전
김우재
김우재

뿌셔뿌셔먹으면서 두번째 영상을 보고있다 뿌셔뿌셔는 사람을 침착하게 만드는 힘이 있는거같다 갑자기 궁금해진 점이 과연 저 이름모를 여인은 사적인 자리 본인의 친한 친구들에게 보겸을 어떻게 말할까 궁금하다 두편째 보고있지만 뭔가 저여인 대기업에 어렵게 취직해서 눈치보는 인턴사원같다 뿌셔뿌셔 두봉지째 먹고 있는데 맛있다 왼쪽눈이 감기는 맛이다 애들아 뿌셔뿌셔 불고기 맛이야 기억해

3 일 전
댈무
댈무

yourfaceverygood

3 일 전
ᆞᆞ
ᆞᆞ

근데 남녀가 동거한다는 영상에 살짝 좀 그런 댓글이 나오는건 당연하지 않나..? 보겸 팬중에도 ㅆ선비만 있다는 보장이 없잖아.. 븅신같은 애들이 1프로라도 있을텐데 그정돈 감수해야할 일 아닐까요? 물론 보겸님이 싫으시다면 선넘댓글은 쳐내는게 맞지만 원인제공은 보겸님이 하지 않았나 싶어서요.

3 일 전
Daniel KIM
Daniel KIM

3:45 This is Bam flower smell

3 일 전
뱃살카우
뱃살카우

뒤에 박스에 입술자국 머임

3 일 전
밀리우Milliu
밀리우Milliu

2:19 오른쪽 박스에 빨간색 뭐지?

4 일 전
조호준
조호준

He is balgibujon

4 일 전
김종한
김종한

뒤에 상자에 입술마크 무엇?

4 일 전
홍서준
홍서준

허벅지에문신이.....

4 일 전
임윌
임윌

뀨...?

4 일 전
김건우
김건우

아 진짜 ㅈㄴ 이쁘다

4 일 전

다음 것

진짜서먹하긴하네...

10:12

진짜서먹하긴하네...

보겸 BK

조회수 1.9M

[춘천MBC] 도내 3곳 선거구 여론조사

2:15

I met TWICE

08:27

I met TWICE

보겸 BK

조회수 6M

뭘 보세요?

02:40

뭘 보세요?

보겸 BK

조회수 1.7M

떡볶이 같이드실래요...?^^

04:45

떡볶이 같이드실래요...?^^

보겸 BK

조회수 2.2M

키스마크 해명하겠습니다

03:48

키스마크 해명하겠습니다

보겸 BK

조회수 1.9M

다시 만나고 싶은 40대 랜덤스쿼드

11:28

KIA타이거즈 자체 연습경기(4/2)

2:58:42

KIA타이거즈 자체 연습경기(4/2)

KIA타이거즈 TV

조회수 49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