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뉴스) 손석희, 조주빈에 송금!!! 파장!!! / 신의한수 20.03.25

  • 신의한수신의한수

    실행 시간: 1:09:43

    www.pkmall.co.kr/shop/item_youtube_sinog.php (구전녹용 온라인 주문 주소)
    (주)민초 커뮤니케이션 대표 신혜식입니다. 더욱 열심히 하는 신의 한수가 되겠습니다. 애국 시민의 소중한 구독료는 애국 방송 사업에 쓰입니다.
    정기 구독 ARS 가입
    1877-1477
    * 인터넷가입
    www.ihappynanum.com/Nanum/B/3JO90YUSOZ
    앞으로 더욱 더 좋은 애국 방송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아래의 계좌번호는 민초커뮤니케이션 후원 계좌번호입니다.
    국민은행 032901-04-262037
    (주)민초커뮤니케이션

탄탄대로
탄탄대로

에라이 손서키야 좃만한거 한테... 에라이 부끄러워서 밥처먹고 고개들고 다니것냐

7 일 전
현해성
현해성

손시끼는가족데리고북으로가서방송해라개시끼

8 일 전
박미예
박미예

윤석렬총장님 밀어 붙여주십시요!!!

8 일 전
정수경
정수경

강력히 철저히 요번에 아주 뿌리를뽑아야합니다!

8 일 전
김형찬
김형찬

손석희 협박했는지 어땠는제 암튼 손석희한테서 삥 뜯은 건 무죄임.

9 일 전
INJECTION MOLD
INJECTION MOLD

에라이!!!

9 일 전
니시노야유우
니시노야유우

명단에 다른사람들도 있을듯 정치인들? 재벌들

9 일 전
김kim현철hyeoncheol
김kim현철hyeoncheol

민주당 0석되는 이유, 소상공인자금의 구조,,,, 김용남의원방송 엊ㅔ분도 봐주세용

9 일 전
남재옥
남재옥

저는 이해가 안되네요 손석희 광주시장 모르고 들어갔다하더라도 이런것이불법인줄 알았으면 바로 언론에 공개하고 진작에 막아야지 알면서 묻어두고 협박을 당했다니 그사람 들이 그정도에 권력자로서 왜 어논에 공개하지않고 뭍어두고 협박을 당했다니 손석희가 협박 당했을까요~?

9 일 전
셀아비
셀아비

손석희같은 지적인 사람이 저런 애숭이 한테 당하나? 헐~ 할말이 없네

9 일 전
김정희
김정희

손석희 협박당하긴 조정했겠지

9 일 전
Ki Chae
Ki Chae

신의한수..대표님과.기자분들매순간마다수고들많읍니다..대표님은저희처가집과같은돌림자고여러모로친근감이가는유트브라생각이듭니다..제고향은.인천이고.대표님도.인천이라알고있읍니다..아무쪼록.이번 4.15선거를통하여.통합당이승리해서.신의한수.기자분들의수고가.헛되지않게이루어질즐믿습니다..여기 La에서도.구독자입니다..얼마남지않은시간.화이팅합시다

9 일 전
Young Yoon
Young Yoon

유럽 미국등에서 들어오는 외국인 자국민 모두 입국금지 시켜야한다

9 일 전
philip kim
philip kim

조주빈 을 앞에 내 세우고 뒤에서 코치하는 검운 권력자 또는 검은 손이 있는것이 틀림없습니다 ...!!! 가볍게 넘겨서는않됩니다

9 일 전
Jun Juju
Jun Juju

협박이 아니고 사기쳤더만...

9 일 전
김서니
김서니

참 과간이네 나이도 어린놈이 어떻게 저런범죄를 저놈은 무기징 영원히 햇빛을 못보게 해야됨 더러운놈

9 일 전
이명순
이명순

저놈들이.제대로수사을할지도 의심대네요.어느선가지.갔는지 도대제가.저놈이그런머리로.나라을살리는대쓰면.나라가.부광할대인대..불상한인간들

9 일 전
jonathan
jonathan

조주빈은 21세기의 영웅이라고 봄 21세기의 봉이 김선달 정권을 무너뜨리는 영웅 N번방에 정치인이 있었다면 다 까발려다오

9 일 전
조철판
조철판

조! 씨가 전국을 뒤흔들며 온갖 추악한 짓... 또 조 ! 씨가 드런 짓..아무나 헙박하면 돈준다 "손"치더라도 "애초에 협박따윈 필요없었는지도 모릅니다"...손치더라도ㅋㅋ

9 일 전
이원근
이원근

조 나이가 몇인대 뒤에서 움직 이는 백 프로 있는 일 인것 갓음니다

9 일 전
국변화
국변화

손석희가 조주빈같은 사람에게 협박을 당할 정도의 사람인가. 개가 웃는다

9 일 전
이상은
이상은

손석희는 냄새도 보통나는케 아니다.

9 일 전
이상은
이상은

손석희 이런 쓰레기놈이 무슨 천하의 손석희입니까? 이런 쓰레개자식은 수사하고 심판해서 영원히 강옥에 쳐넣어야한다. 개자식!

9 일 전
유기설
유기설

이것이정상적나라인가 어떻게이럴수가있는가 어린아이들성매매대상 가입자회원이26만명이라니 나라가썩어가고있다

9 일 전
이승규
이승규

꼬리자른거다 박사? 얘가 조주빈이 맞나? 의심이듬

9 일 전
차한잔의 여유
차한잔의 여유

근데 진짜로 무서운게 사람 한명이 나 죽일라고 마음 먹으면 나 그냥 죽겠지? 10년 조심해도 한번 잘못하면 그냥 죽겠네... 주번하고 사진은 왜 이렇게 쉽게 아는거야... 벽돌하나로 된다하면 너무 무섭자너.. 그냥 ㅁㅊㅅㄲ가 나 물면 나 그냥 죽는거 아니여

9 일 전
Rillumina ejrgavzomai
Rillumina ejrgavzomai

요즘 20대들 보면 굉장히 사악하고 똑똑함 어떤 의미론 위험한거지

9 일 전
rose로즈
rose로즈

라임때문에총선전에이사건으로돌리려고하는건아닐까요

9 일 전
아큐Zema
아큐Zema

조주빈은 하수인 손석희는 꼬리 짜르기 예수회의 거짓선동 시작.

9 일 전
숑숑숑
숑숑숑

6:19 둘이 닮았는데?

9 일 전
Ru Ru
Ru Ru

손서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일 전
Byung Lee
Byung Lee

조국이가 변방 VIP. 회원 아닌지 모르겠다

9 일 전
Maria Kang
Maria Kang

박사라는 박사는맞네요 ㅋㅋㅋㅋ대단한바사님이네요~

9 일 전
Kyung Ja Kim
Kyung Ja Kim

이사건이 왜 지금 가장중요한 선거철에보도될까 ?

9 일 전
뽀얀마늘
뽀얀마늘

협박 당했으면 신고해야지?

9 일 전
박정숙
박정숙

문재인이 정권 잡으면서 별의별 사건이 일어나요 왜 이렇게 미투가 많아 좌파 애들은 거진 쓰레기처럼 놀았던 거 같아요 보수는 기본 예절을 가지고 있어요 좌파 애들은 쓰레기 처럼 노니까 현 정권 좌파들은 결국은 미투에 다 걸리고 성추행 성폭행 막가파 들 나라를 혼란에 빠지게 하고 국민를 불안하게 만들고 뭐 하는 짓들이야 현정 권들 정신 차려이 개새끼들아

9 일 전
한국인
한국인

협박??경찰말 믿을수있나??돈주고 대가는 뭘 받았을까??

9 일 전
Sa Rang Kim
Sa Rang Kim

더불어 추한당에 몰표? 심장이 오그러 질듯! 근데 윤석열은 시작은 화끈한데 왜 결말이 않보일까?

9 일 전
박정숙
박정숙

이놈들은 강력 범죄자입니다이새기 들은 구속시켜야 돼 경찰들 제대로 해이 개새끼들아 경찰들 얼렁뚱땅 넘어가지 말고 제대로 해 국민의 세금으로 월급 받으면서 제대로 해

9 일 전
sang ho cho
sang ho cho

아무래도 문재인과 손석희는 호형호제하는 사이일텐데 손석희 보호하려고(조국처럼)더이상 확대되는것을 유아무야 덮으려고 할것같은데..민총장도 문재인 따까리인데 윤석렬이가 수사할수 있을까?

9 일 전
Bageloo
Bageloo

회원가입 비용이 몇백인데.. 서민보단 고위직들이 많겠죠.

9 일 전
Bageloo
Bageloo

구독♡

9 일 전
Song Jung
Song Jung

피해를 입혀서 미안하다? ㅎㅎㅎ 이거 협박이네요^^ 날 빨리 여기서 안꺼내주면 너희들 다 죽어^^ 그뜻인것 같네요^^ 철저히 조사하면 어마어마한 일이 밝혀질것 같아요^^ 고문을 해서 이악질마귀를 조지면 다 들어나겠네요^^ 거짖과 악질행동은 꼭 들어납니다^^ ㅋㅋ 큰 고래를 낚았네요^^^ 화이팅!!!!!!!🤗🤗🤗🤪😜🤮🤮

9 일 전
彬村者
彬村者

석희의 추악함과 사악함이 어데까지인가 ㅎㅎㅎㅎ박멸대상 석희

9 일 전
ZoobaTV老虎
ZoobaTV老虎

저거 회원들도 싸그리 빵보내라

9 일 전
이영희
이영희

사악한자입에서나올수없는자의이름이나왔다는거경악합니다도대체무슨짓거리들을한거야 왜이정권사람들은까도까도끝이없네 무지궁금하다

9 일 전
示진핑
示진핑

이 문제로 이 시국에_______ 대통령이 나설 정도로 중대한가?

9 일 전
示진핑
示진핑

그놈 이나 그놈이나.

9 일 전
조영숙
조영숙

조수빈 의. 뒤에. 누가있지안나요. 믿는구석이. 있겠죠 어린나이에. 너무대담하지않아요 영상본사람 모두조사해보면. 알겠네요. 조수빈 머리로써 그렇게 크게 일을벌렸쓸까요

9 일 전
황호섭
황호섭

이어린새끼가 나라좃먹는파렴치범이다 관련세력 사형시켜라

9 일 전
통키
통키

수사하다 전라대깨문새끼들이나 문베충새끼들이 걸리면 버닝썬처럼 흐지부지될걸

9 일 전
윤덕원
윤덕원

카더라에 미쳐서 날뛰는 이것들은 뭐야?

9 일 전
전우점
전우점

하나님감사합니다 악한것들다드어나게하심감사합니다

9 일 전
전우점
전우점

제발민주당정치인들들통날찌어다

9 일 전
Heidi59 Mathis
Heidi59 Mathis

조주빈이란 이런 어린애가 다 한짓이라 누가 믿을까.

9 일 전
이상은
이상은

철저히 조사해야한다

9 일 전
Lee Smith
Lee Smith

조주민ㅡ 이사진 김정은 얼굴닮았네, 살은 않쪘지만... 때를마쳐 터진 마귀사건, 역시.. 하나님이 하시는일 놀랍다.

9 일 전
태백산의적
태백산의적

조주빈 대단하네. 저기에 연루된 인간들 뭔가 냄새가 솔솔 풍기는 느낌이 드네. 그리고 포토라인에서 조주빈이 한 얘기가 참~ 의미심장하네. 언중유골이랄까? 어쨌든 손석희 윤장현 지금 덜덜 떨리겠다. 어쨌든 돈은 참 좋은 것이여!!!

9 일 전
eunse lee
eunse lee

조주빈은 행동대장이나 바지사장이겠지, 25살짜리가 성폭력 비디오 말고 뭘 안다고...큰 배후 세력을 찾아 내셔야 합니다.

9 일 전
김진태
김진태

경찰이 아무 관계없다고 했구만. 사실여부 확인하고 방송해라.

9 일 전
박명춘
박명춘

이번에는 손석희의 가면이 벗겨졌으면 좋겠습니다 열심히 일해주세요

9 일 전
방랑자
방랑자

우리나라 사람들의 현주소 입니다 난장판에 꼭두 각시들이 춤추고 있는것 같은 시대에 살고 있읍니다 어쩌다 이나라가 이렇게 되었나요

9 일 전
노정미
노정미

손석희씨.. 참 쓰레기같은 어린놈하고 무슨거래를 했을까!? 구린내가심해

9 일 전
예수한국복음통일
예수한국복음통일

변명을 누가 믿나ㆍ자수하라ㆍ

9 일 전
SM이선이
SM이선이

암호화폐로 결재>결제로 바꾸셔야~^^ 결제:돈을 결제하다 결재:서류 결재

9 일 전
pkoww pkoww
pkoww pkoww

손석희 구속 시키랑께여.

9 일 전
pkoww pkoww
pkoww pkoww

정세균 사퇴 시키랑께여.

9 일 전
김환순
김환순

좌파경찰.고위간부가 연루되엇다고.조국이미럿다가이제꺼낸이유.그전말이.곧...

9 일 전
pkoww pkoww
pkoww pkoww

조국 구속 하랑께여.

9 일 전
윤실비아
윤실비아

뭐 이런 놈이 다 있나. 살다살다 이런 악마는 처음 본 것 같다. 에고 부모는 어떤 사람일지...

9 일 전
윤실비아
윤실비아

이 어린놈 이거 완전 악마네...야 기가 막힌다. 이 악마 어쩌다가 악마가 되었을까??  이놈 이거 평생 햇빛 못보게 해야 한다.

9 일 전
경인선공포
경인선공포

이재명구속하라

9 일 전
경인선공포
경인선공포

손석희니꼴좋다좌파들많이걸렸을껄측측설너희들이말잘하지아니면말구❌❌❌❌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으하하

9 일 전
heeman yang
heeman yang

보수우파 정당 공천먼저 신경쓰시길.. 선거가 코앞인데 아직도 공천 잡음만 난무하니 이래서 선거 이기겠습니까?

9 일 전
돈키호테
돈키호테

다미소다+[다미소다]+[치매 영감]

9 일 전
경인선공포
경인선공포

조주빈이가대단하네사기꾼인데정말웃긴다👍👍👍손석희나뿐놈이걸렸네👎👎👎👎우우우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

9 일 전
잉과은보
잉과은보

천하의 손석키, 천하의 김웅, 천하의 누구 ...이런 거 좀 아닌 듯. 내가 보기엔 좁밥도 그런 좁밥이 또 있을가 싶은데 천하의 , 천하의, 이거 너무 이그재저래이션 아닌가.

9 일 전
김송하
김송하

전 언론사 사장의 이상한행동이 또 구설수에 오릅니디. 언행이 다르니 의심을 받을수 밖에요

9 일 전
인공지능TV
인공지능TV

손석희에게 미안하다고 하는게 자신에게 힘써 달라고 협박한 발언인듯

9 일 전
MIS Bavichu :
MIS Bavichu :

성도 조씨네요. ㅎㅎㅎ

9 일 전

다음 것

BTS Performs 'Boy with Luv' In Quarantine - #HomeFest

4:13

BTS Performs 'Boy with Luv' In Quarantine - #HomeFest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조회수 5M

[BT21] BT21 UNIVERSE 3 TEASER 2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