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우에 잠긴 일본, 최대 피해지역 구마모토를 가다 (178회_2020.07.11.방송)

  • 게시일 개월 전

    세계는지금

    실행 시간: 05:38

    #특파원보고세계는지금 #세계는지금 #국제시사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매주 토요일 밤 9:40 KBS 1TV 방송)
    [폭우에 잠긴 일본, 최대 피해지역 구마모토를 가다]
    7월 초부터 일본 열도 남쪽의 규슈에 쏟아진 폭우로 7일 현재 사망·실종자가 64명에 이르고 130만 명 주민들에게 대피령이 내려진 상태입니다. 나가사키·사가·후쿠오카 등에는 최고 경계인 '레벨5'가 발령 중입니다.
    코로나19 사태 속 물난리까지 겹친 '복합 재해'라는 최악의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이재민 수를 줄여 '피난소 거리두기'를 실시 중이나 피난소·방재 물품 부족, 자원봉사자 수용 불가 등 코로나19 여파로 예상치 못한 상황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ANHAE
ANHAE

5:21 chao ni ma

일 전
리마르
리마르

댓글 수준.... 사람이죽어도 좋다고하는 사람들머냐 미친건가?

4 일 전
사진찍는남자
사진찍는남자

지금 한국이 딱 저꼴나는 중.....

7 일 전
이피닉스
이피닉스

엄버이~~!! 아베놈~~!! 대가리 화산 안터졌나~~!! 김만 픽~픽~새고있나~~!! 지은죄가 하늘을 찌르니 어찌 하늘이 무심할까~~!! 죠져삐리~~!! 일어설줄 모르는 멍청한 궁민들은 불쌍하지만 자업자득이쥐~~!! 뿡씬들~~!! 디쐐리뿌지 뭐하고 자빠져들있놩~~!!

7 일 전
Orange Orange
Orange Orange

사람 죽고 이런 상황에서 뿌린 만큼 거둔다 이러는거 집단 인성 파탄이냐? 한국인들 단체로 일본 혐오를 합리화 시키고 도를 넘는 걸 인지 못하는 거 같음 . 논리적으로 생각해서 후손들이 뭔 잘못인데 뿌린대로 거둔다 ㅇㅈㄹ임? 왜 나라가 잘못하고 선조가 잘못한걸 지금의 후손들도 죄인 취급임? 그냥 아예 다른 사람들임. 우리나라도 깨끗하기만 한 나라도 아니고. 베트남 전쟁 집단 학살, 강간 제대로 사과 안했는데.. 그게 우리 후손 책임은 아니잖슴? 이대로 가다가 한 천년 지나도 계속 저럴듯.

7 일 전
앙오태띠
앙오태띠

댓글에 광기에 미친 사람들이 좀 보이네ㅋㅋ 한국인 일본인이기전에 같은 사람인데 가족 잃고 집 잃은 사람들한테 천벌 받았으니 잘됐다는게 무슨 소리임?

9 일 전
Aimi Mori
Aimi Mor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상황 예측 못하고 댓글 그쩍이는 꼬라지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도 벌받은거냐?

9 일 전
김영훈
김영훈

도와줘봐야 고마운줄모르는놈들

9 일 전
로희로희
로희로희

우리나라도 힘들어요! 일본은 아베한테 도와달라하세요

10 일 전
성철장
성철장

우리나라 위안부 할머님들이 일본 사람들 보고 그렇게 사죄 하라고 하라고 말을 해도 들은 채 만 채 하면서 질질질 끌더니 결국엔 그렇게 벌을 받는구나 2020년 8월 5일 우리나라도 현재 물난리 이거든? 누가 누구 보고 도와 달라고 말하는데? 꿈 깨라.꿈깨 도와줄 마음 1도 없다 물난리 끝나면?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그거나 열심히 치워라 아베는 잘못을 저질러도 허벌나게 잘못을 저질렀다고 전해라 지구 속에 사는 사람들의 몸? 기형 되는건? 이제 시간과 세월이 어떻게 할래? 이미 원전 오염수를 태평양 바다에 버렸었잖아? 어떻게 할래?

10 일 전
엑소시스트
엑소시스트

? 위안부는 우리나라가 통수친건데 먼소리여 해결될거를 망친건데?

8 일 전
AERA LEE
AERA LEE

일본 사람도 방송에서 우네요...

10 일 전
ilili lilil
ilili lilil

일본 유튜브 채널도 자주 보는데 한일 서로 못잡아먹어서 안달이구나 안타깝다

11 일 전
흐미
흐미

ㅇㅈ

10 일 전
5925 whenever
5925 whenever

걱정은 되는군요.. 적국이라지만 주민분들.. 모두 조심하세요

11 일 전
후시딘
후시딘

일본은 잠겨야되ㅋㅋㅋㅋ

12 일 전
박은호
박은호

일본국민여러분 용기잃지마세요!

13 일 전
납작한펭귄
납작한펭귄

골판지로 안되는 것은 없다 !!

13 일 전
나실인
나실인

거짓으로 속이고 빼앗는데만 눈이 먼 니들 하늘은 모두 보고있다는 생각이 든다 심는데로 거둔다는 고금의 진리를 과연 깨달을수 있을날 올까

13 일 전
이대한민국
이대한민국

좌빨들 댓글쓴것보니까 참 악한 인간들이네 너희가 어려움 당할때도 주변사람들이 혼자 잘헤쳐 나갈거라고 비웃을것이다

13 일 전
이대한민국
이대한민국

중공,일본 난리네 일본국민들 잘 극복하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13 일 전
woko
woko

어쩌라고 잘나신 일본 알아서 잘 해결하겠지~

14 일 전
고알파
고알파

코로나에 물난리에 잘 극복하길 바랍니다.

14 일 전
jaehun shim
jaehun shim

인생사가 그렇지 평소에 착하게 살아야 한다...현재는 괜찮아도 죄 짓고 살면 후손이 고통 받는거야 ~

14 일 전
돌김이
돌김이

진짜 안타깝다... 다만 너희 도와줄돈이 없다 우리나라도 힘들거든

14 일 전
이만두
이만두

일본관광국 홍보 영상 뜨더만...잠시 멀어졌지만..어쩌구 떠들더라..나래이션 누군지 진심 궁금한건 처음이였다.욕하고나옴...

14 일 전
소키우는아이
소키우는아이

꼴 좋다 과거 너희들 만행 벌받는거다 이왕 오는거 쓰나미 강력하게와라

14 일 전
소키우는아이
소키우는아이

@구독안하면 프사니 미래아들 멍청이냐 한글 못 읽어 머저리네 이거

14 일 전
구독안하면 프사니 미래아들
구독안하면 프사니 미래아들

소키우는아이 으이구...우리나라부터 걱정해라

14 일 전
CHIREa KIM
CHIREa KIM

좀 더 피해가 100배 더 ....라는 마음 뿐이지.....이것들 ..우리도 침략 점령 식민지화를 반드시 한번 해야....

14 일 전
이기성
이기성

일본은ㄱ냥방송하지마어차피잠길거데브리고으리가일본하교그럴시이약샹남녀호랭객‥나하고정귄잡으놈전범자시민ㄷㄹ은어디피할곳은있ㅇㆍ야지안국엥ㆍ받아줘야지아베내각전범자싹땅속에묻ㅎ

14 일 전
이기성
이기성

도와줄필요없어

14 일 전
Siwoo. Asia
Siwoo. Asia

2011년도의 악몽이.....;;; 오히려 지금까지 한국의 홍수 피해가 제일 적네.. 이게 뭔 난리...

15 일 전
춘천김정아
춘천김정아

일본 완전 거지되는구나. ㅉㅉㅉ 서민은 불쌍하다

15 일 전
추교섭
추교섭

너희 조상의 업보다!

15 일 전
임진서
임진서

조상들이 저지른 업보 그 죄는 일본의 자손들이 고통을 겪고 있읍니다 중국도 마찬가지고요

15 일 전
*엄지맘
*엄지맘

기둥 잡고 사신 할머니, 논이 멀쩡한게 신기...

15 일 전
Dalai Ho
Dalai Ho

마스크로 DDal칠돈으로 저 사람들 도우면 되는데 그럼 다른나라가 덜 도와줘도 될텐데... 뭐...다 업보긴 하지만...

15 일 전
Rose Tube
Rose Tube

자업자득이네 그렇게 일본 홍수난거 좋아하더니만 결국 한국도 그렇게 됬네요

16 일 전
김기범
김기범

여기도 이민가이소~~~~~ 제발!

16 일 전
수국
수국

돈 많은데 복구 하면되지요!!

16 일 전
정수현
정수현

아이고

16 일 전
HELLTAKER
HELLTAKER

음 그래....힘들겠네..... 내가할수있는말이 이것밖에 없다.... 앙기모취

16 일 전
정혜련
정혜련

아베가 코로나대처하듯 느리게 느리게 느리게 잘할거니까

16 일 전
김진기
김진기

올림픽 개최 하지

16 일 전
파케지
파케지

우리나라는 참 복받은 나라인거 같습니다 중국하고 일본이 물난리인데 ㅠ 이번에 부산 물난리 보고 우리나라도 이렇게 다행일때에 대비를 잘해서 큰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ㅠ

16 일 전
엑소시스트
엑소시스트

대전:아..

16 일 전
구광희
구광희

대지진때? 세계에서 제일 많이 도와줬어요 국민들이 성금 모으기까지 해서 도와줬는데 도와준 나라에서 우리를 빼고 독도가 자기네 땅이라고 혐한을 한 새끼들이예요 그리고 인력이 없어 구조팀까지 보내줘는데 뒷 통수 까는 아주 아비한 집단들이예요

16 일 전
구광희
구광희

십원한장 도와주지 마세요! 은혜를 원수로 갚는 국민들이예요

16 일 전
숙맘
숙맘

적십자회비 우리나라에서만 사용한다면 내겠다. 일본도와줄까봐 안내고있다.

16 일 전
숙맘
숙맘

일본비야. 밤새내려라.

16 일 전
ᅳᅳ
ᅳᅳ

과거에 못된짓을해서 지금벌받는게지 ㅉ

17 일 전
nara shin
nara shin

재난선진국이라 골판지로 잘 극복할겁니다.우리 일이나 잘 합시다.

17 일 전
파란라면
파란라면

성지순례 왔습니다

4 일 전
이장훈
이장훈

야스쿠니?인가 그쪽에 폭우좀 와서 다 쓸어가버리지...

17 일 전
e Légend
e Légend

개꿀

17 일 전
빗자루
빗자루

한국정부는 들으시오..일본도움성금을 모으자는 말이 나오면 정말 용서안 할껍니다.. 코로나 사태에도 마치 위성국가에게 행동하듯 당연시 마스크 납품을 공물 바치듯 하기 원했던 일본입니다. 성금모금은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것 입니다.

17 일 전
빗자루
빗자루

난...그냥 과거나 현재나 일본인들이 과거사를 사과하지 않고 현재에도 망발과 뻔뻔함을 볼때마다..이런 영상을 보면 통쾌하다..사실 별로 불쌍하지도 않아..그냥 그들의 죄를 하늘이 노해서 대신 벌해준거라 생각한다. 그래서 정말 기분이 좋다

17 일 전
Han naomi
Han naomi

피해 당하신분들한텐 죄송하지만 신기하게도 잡신을 많이 섬기는 나라 인도, 일본이 자연재해가 많고 공산주의 나라도 폭우로 힘들고~ 이걸보시고 모 느끼시는거 없으실까요.

17 일 전
서른
서른

3:55

17 일 전
김시행
김시행

일본 인 한국을 압박 하더니 재앙 만났나 참우리 민족 처참하게 처녀들 짓 밟더니 재앙 만났나

17 일 전
이인석
이인석

가짜뉴스

17 일 전
김동범
김동범

아나운서 목소리 나만 듣기싫나?

17 일 전
turino ik
turino ik

몰라 남일이야 ㅋㅋ

18 일 전
A Reum Lee
A Reum Lee

재난재해의 최대 피해자는 항상 서민층이죠... 안타깝지만.. 네... 알아서 해결하겠죠^_^ 우리나라보다 일본은 강대국이니까요

18 일 전
개똥이
개똥이

골판지와 아베가잘 해결 할겁니다. 절대 도와주지 안아도 됩니다.

18 일 전
마셔원샷원먹
마셔원샷원먹

저나라 신경쓸 여유가 있나? 우리부터 이재민 넘치는데?

18 일 전

다음 것

미국 지도, 지리 30분 총정리 [통합#미국地]

36:09

미국 지도, 지리 30분 총정리 [통합#미국地]

역사썰 공장장 두선생

조회수 407K

[VOA 뉴스 투데이] 2020년 8월 14일

1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