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끼는 물건 엄마가 버렸을 때 유형ㅋㅋㅋㅋㅋㅋ [밍꼬발랄]

  • 밍꼬발랄Mingggo밍꼬발랄Mingggo

    실행 시간: 04:59

    엄마가 나한테 말도 없이 내 물건을 버린다면?!
    우리 꼬밍이들은 어떤 유형인가요~?
    [밍꼬 배경화면]_grafolio.naver.com/mingggo
    [밍꼬 페이스북]_ mingggggo
    [밍꼬 인스타그램]_ mingggggo
    #오렌지밍꼬 #어때요어울리나요 #머리핀도셋뚜셋뚜
    (BGM)
    Kevin MacLeod의 Hidden Agenda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200102
    아티스트: incompetech.com/
    Track : 그렇게 어른이 되고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memory.info/video/qKBml3xnq2mmknU/bidio.html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갑자기 멍때리기 - komemory.info/video/h5uKiYqpZZuYp2g/bidio.html

문희정
문희정

밍고님과자하교예서과자먹는유형해주새요

13 분 전
김윤제
김윤제

밍꼬님사랑해요♥밍꼬님좋아하시는 👇

시간 전
송정희
송정희

스카프 예쁘다.

12 시간 전
서창수
서창수

ㅋㅋㅋㅋ

14 시간 전
디스크
디스크

옷이몇 몇시에요?

14 시간 전
조대연
조대연

밍꼬님 사랑해요❤❤❤❤❤❤❤❤❤❤❤❤

14 시간 전
조대연
조대연

밍꼬님 오늘 정말 공감대네요❤❤❤

14 시간 전
조대연
조대연

14 시간 전
조대연
조대연

밍♡ 밍꼬♡ 밍꼬님♡ 밍꼬님사♡ 밍꼬님사랑♡ 밍꼬님사랑해♡ 밍꼬님사랑해요♡

14 시간 전
히린이
히린이

4:13 초 나만 귀여운건가?

14 시간 전
지다애다애
지다애다애

근데 친구집에가면돼지안나?ㅋㅋ

14 시간 전
좋은day
좋은day

❤🧡💛💚💙💜

14 시간 전
젤리
젤리

친구가 동물학대했을때유형해주세요

15 시간 전
악마PD
악마PD

4:45 눈물없이는 볼수없는장면 ㅠㅠ

16 시간 전
권오현
권오현

밍꼬언니 맨날 봐도, 또 봐도 너무 재미있어요♥♥

17 시간 전
염기연
염기연

밍❤ 밍꼬❤ 밍꼬발❤ 밍꼬발랄❤ 밍꼬발❤ 밍꼬❤ 밍❤

18 시간 전
염기연
염기연

밍꼬발랄사랑해요❤❤❤❤

17 시간 전
염기연
염기연

너무했음

18 시간 전
s qwertskk
s qwertskk

밍꼬님 제공소시요해주세요 저는 초등학교 3학년 이에요.저가 2학년때있었덴일이에요.제가 학교에서 그네을탈려고 나갔어요.어떤애가그네을따고있었는데계속 타서물었는데 나 수업 시작 할때 까지 탈건데 라고 말했어요.진짜 화나고 어이없어요. 사이다 날려주세요.

18 시간 전
즈치
즈치

밍 ❤ 밍꼬 ❤ 밍꼬언 ❤ 밍꼬언니❤ 밍꼬언니재 ❤ 밍꼬언니재미 ❤ 밍꼬언니재미이 ❤ 밍꼬언니재미이서 ❤ 밍꼬언니재미이서요 ❤ 밍꼬언니재미이서 ❤ 밍꼬언니재미이 ❤ 밍꼬언니재미 ❤ 밍꼬언니재 ❤ 밍꼬언니 ❤ 밍꼬언 ❤ 밍꼬 ❤ 밍 ❤ ❤

19 시간 전
김원주
김원주

코로나인데 마스크 끼세용

23 시간 전
최연심
최연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3 시간 전
최영숙
최영숙

제송해요라고해야쵸

일 전
최영숙
최영숙

속상해밍꼬발랄

일 전
이영순
이영순

선물받는유형 1행복해한다 2울면서반는다 3싫어한다 4받은선물다시준다 5욕심쟁이

일 전
프리파라채널
프리파라채널

비행기 탔을때 유형 1:선반에 보간해 놓은 형 2:잠자는형

일 전
프리파라채널
프리파라채널

우리 엄마도 내물건 함부로 버림

일 전
ᄋᄋ
ᄋᄋ

나 엔제 산으로 소풍갈까?

일 전
하다하다 TV
하다하다 TV

1

일 전
하다하다 TV
하다하다 TV

100

일 전
이가은
이가은

진짜!!!!!!!!!!!!짜증!!!!!^-^

일 전
자두♡
자두♡

잠자는 유형해주세여!!! 얌전이 자는 형 오두 방정 떨며 자는 형 군인형(?) 잠 안오는 형 뒤척이는 형 발만 내놓는형 자고 일어나면 방향 바뀌어 있는 형 부딛치는 형 감성 풍부형(?) 몰폰형 밤 새는 형

일 전
이낙현
이낙현

너무🎶재밌다

일 전
박민
박민

밍꼬♡ 밍꼬발♡ 밍꼬발랄♡ 밍꼬발랄 사♡ 밍꼬발랄 사랑 ♡ 밍꼬발랄 사랑해 ♡ 밍꼬발랄 사랑해요♡ 밍꼬발랄 사랑해 ♡ 밍꼬발랄 사♡ 밍꼬발랄 ♡ 밍꼬발 ♡ 밍꼬♡

일 전
장도연
장도연

사이다 날릴때 유형 해주세요!!

일 전
변정근
변정근

밍꼬발랄유형학교똥♥ 밍꼬발랄유형학교 밍꼬발랄유형학 밍꼬발랄유형 밍꼬발랄유 밍꼬발 밍꼬 밍 ♥♥♥♥♥♥♥♥♥ 밍 밍꼬 밍꼬발 밍꼬발랄 밍꼬발랄유형 밍꼬발랄유형학 밍꼬발랄유형학교 밍꼬발랄유형학교똥♥

일 전
안수빈
안수빈

덜덜

일 전
계은혜
계은혜

아이고 불쌍한 우리 민공 쯧쯧쯧😔

일 전
승주
승주

밍꼬 님대박이에요우리 언니를 펜이 똑같아요우리 언니 좋겠다잉꼬 님처럼 똑같은 펜이있어서

일 전
승주
승주

집에 못 들어가다니 어떡해요

일 전
승주
승주

가출 해서지금 어떻게 해요

일 전
승주
승주

헐 얼굴 진짜 더러워짐하하하밍꼬님 할머니 됐어요벌써 요 지금동영상에는 괜찮아 보이는데 어떻게 할머니가 됐다 왔지

일 전
김형우
김형우

밍코사랭해 요

일 전
박도경
박도경

짜증내는 형 엄마 미워! 버린거 주어 오는 형 씨익씨익! 나도 엄마 거 버리 는형 한숨! 내가 버렸는 대! 돌아가 지 못했다. 다시 사는 형 들어오지 마시오!특히엄마 가출형 들어오지 마시오 특히!밍꼬 다시 사줄 때 까지 사줘라 하는형 침대 새벽 4시 헐!! 신남!저옷 예쁜 사람 이름 우는 형! 미안해 엄마가! 선물

일 전
행복한예린
행복한예린

머리핀도셋뚜셋뚜 ㅋㅋㅋㅋ🙂

일 전
혜서찡
혜서찡

그냥 숨기지

일 전
박점순
박점순

으으으으으으으

일 전
이서진
이서진

저희 엄마는 일단 버리고 자기 카드 주면서 원하는거 사오라고 하는뎀

일 전
강정애
강정애

너무재밌서요

일 전
최성민
최성민

친구유형해주새요

일 전
권영환
권영환

우는거 별로에요 그러면 하나님이 싫어해요

일 전
이민선
이민선

밍꼬언니속상해요♡♡♡♡♡♡♡

일 전
방희연
방희연

이상해

일 전
꼬밍이민서
꼬밍이민서

밍꼬님!☆!☆과자 먹을때 유형 해주세요!!

일 전
김ᄃᄂᄃᄂᄄᄂᄃᄂᄐᄂᄃᄂᄄᄂᄃᄂᄃᄂᄐᄂᄃᄂᄐᄂᄃᄂᄃᄂᄃᄂᄃ느희망
김ᄃᄂᄃᄂᄄᄂᄃᄂᄐᄂᄃᄂᄄᄂᄃᄂᄃᄂᄐᄂᄃᄂᄐᄂᄃᄂᄃᄂᄃᄂᄃ느희망

Atryfhysyfsfd

일 전
고!냠냠
고!냠냠

1:16 복수하다엄마께혼남

일 전
심수아
심수아

밍꼬 엄마 밍꼬언니꺼버리면어떡해요ㅜㅜㅜㅜ

일 전
김지애
김지애

밍꼬님!오늘 입으려 했던 옷 엄마가 버렸을때 유형 해주세요! 1.짜증내는형 2.엄마한테 고마워하는형 3.계속 찾는형 4.우는형 5.엄마 옷도 빨래하는형 꼭 해줘요!

2 일 전
강보민
강보민

박물관 같을때유형 길읽어버린형 선생님 말 안든는형 신기하다고 만지는형 사고치는형 수근수근 거리는형 도시락 안 가지고오는형

2 일 전
강영은오리뜰(원장)
강영은오리뜰(원장)

밍꼬발랄굴채이야울어메롱

2 일 전
김민경
김민경

우와 밍꼬 엄마 착하다 우리 엄마는 동생만 좋아하는대

2 일 전
임영월
임영월

와 마지막에 밍꼬어머님..아니지 발랄님이 밍꼬님 펑펑 울었고 발랄님이 새옷사줌! 나도그런엄마있었으면좋겠다

2 일 전
최하나
최하나

줄넘기할때유형 1 무릎굽혀 뛰는사람 2 다시다시만하는사람 3 줄넘기전화하는사람 4 줄넘기 투명하는사람 5 쌍저곤하는사람 6 실뜨기하는사람 7 X자로뛰는사람 8 데이트 줄넘기하는사람 9 줄넘기 싫어하는사람 10 줄넘기 친구랑함께하는사람 밍꼬말랄 2018년 10월 16일 체육시간!!줄넘기 수해평 가이기만 그래도 이휴영해주세요ㅋㅋ 밍꼬님ㅋㅋ 사랑합니다

2 일 전
심수아
심수아

하지만 저는 정말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사랑해주세요 》◇♡너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7살 심수아 입니다

2 일 전
심수아
심수아

웃기네요 근데 왜 자꾸 내 생각이 날 수 있는 것 같아요 ㅜㅜ어떡해요

2 일 전
라이더낙원
라이더낙원

유형신청이요 친구 가 반말 해슬대유형이요 👇

2 일 전
Kelly Wang
Kelly Wang

라면먹는유형 1.평범형 2.많이먹는형 3.몰래먹는형 4.물이랑먹는형 5.음류수랑먹는형 6.유튜브보면서먹는형 7.다른음식이랑먹는 형

2 일 전
류순규
류순규

진짜 정말 웃겨

2 일 전
류순규
류순규

ㅋㅋㅋㅋㅋ

2 일 전
다은이30명 가자!
다은이30명 가자!

진정한 1등은 영상을 다보고 댓글을 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아니다

2 일 전
우다가와토모에
우다가와토모에

엔딩 울컥 눞웊곡롬😭

2 일 전
sunmi cho
sunmi cho

피아노 잘못쳤을떼 유형 해주세욤♡♡~~

2 일 전
장지우
장지우

셋뚜셋뚜 방성훈(로이방 그거 아님?)

2 일 전
신정아
신정아

밍꼬님송상하다 버려다 ㅠㅠ

2 일 전
조선아
조선아

지뢰밟았을때 유형해주세요 재미있을것같아요

2 일 전
신아영
신아영

밍꼬언니 공감 해요 ㅠㅠ

2 일 전
섈듐
섈듐

*너무 재미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 ㅎㅎ*

2 일 전
소다 헬로우
소다 헬로우

는 옷 버리면 짜증

2 일 전
소다 헬로우
소다 헬로우

역시나는 엄마가 아낏

2 일 전
권오영
권오영

저는요 밍꼬님 팬이예요 더~~~~~~재미있는 영상 많이 올려주세용 힘내세요 화이팅~~~~~~~

2 일 전
김선혜
김선혜

귀신 나타났을 때 유형 해주세요

2 일 전
정재윤
정재윤

Fgghfhggugdddygg54sedsd

2 일 전

다음 것

모태솔로일 때 | 유형 드라마 [밍꼬발랄]

05:19

[쿠퍼네 가족] AI는 나빠!

7:40

[쿠퍼네 가족] AI는 나빠!

장삐쭈

조회수 1.1M

치킨 먹는 유형ㅋㅋㅋㅋㅋㅋㅋ [밍꼬발랄]

08:10

지하철 민폐 유형!! [밍꼬발랄]

06:43

지하철 민폐 유형!! [밍꼬발랄]

밍꼬발랄Mingggo

조회수 2.3M

[LIVE] PLAY! 뉴스라이프, SBS 모바일24

2:3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