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탬탬버린 】 - 지누 빡치게하기 레벨 99999

  • 게시일 9 개월 전

    탬탬버린탬탬버린

    실행 시간: 13:35

    ▶ 유튜브 구독하기
    【 goo.gl/q6njeN 】
    ▶ 썸네일 - 망고쥬스 (www.twitch.tv/suhyun0626)
    ▶ 영상편집 - 꼬꼬치
    ▶ 탬탬의 생방송 (Live Broadcasting!)
    트위치TV - www.twitch.tv/2chamcham2
    ▶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하여 생방송 일정을 받아보세요!
    인스타그램 - 2chamcham2
    트위터 - chamcham2323

김이삭
김이삭

ㄹㅇ 몇번을봐도 꿀잼이넼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갈고리 하나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일 전
이서아
이서아

탬탬 지누 합방할때 그래 안하기 미션ㅋㅋㅋㅋㅋㅋ

3 일 전
라지엘Rasiel
라지엘Rasiel

9월 5일의 띵언(?) : 야채를 먹기 위해 김밥을 먹는다

5 일 전
바스티온
바스티온

양배추를 먹고싶을 때 햄버거 먹는거랑 똑같네...

11 일 전
메랑Meranl
메랑Meranl

아닠ㅋㅋㄱㄱ앀ㅋㄲㅋㄱ탬탬님ㅋㅋㄲㅋ머찌다ㅋㅋㅋㄲㅋㅋㅋㄲㅋㅋㅋㅋㅋ

21 일 전
서진성
서진성

저영상 뭔지 아시는분

24 일 전
김이삭
김이삭

영상보면서 웃다가 눈물난건 ㄹㅇ 첨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일 전
절망
절망

*[ 주의 ] 탬깍지가 끼지않은( 탬님이 뭘해도 귀엽다 하시는분 ) 정상인이라면 이 영상을 시청하지 마십시오 [ 주의 ]*

29 일 전
굼바킹
굼바킹

김밥엔 기름이있다

개월 전
종합게임,병맛영상 전문채널빅스비TV
종합게임,병맛영상 전문채널빅스비TV

아니 지누님 방송때만 말 저렇게 드립치면서 하시는줄 알았는데 일상 생활 할때도 드립 치시면서 말하시넼ㅋㅋㅋㅋ

개월 전
쿠키워즈
쿠키워즈

지누님 투보님을 불러서 바로 역관광해야 됬었는데

개월 전
우렌
우렌

렛트님과 탬탬님이 왠지 묘하게 잘 어울린다 아닌가???

개월 전
늪순린
늪순린

아..내 최애영상 역시 스트레스풀땐 이영상이지..

개월 전
후드
후드

저거 열받게 하는거 컨셉이죠? 지누님 진짜 화병걸시겠다 보기만 해도 이해가 되네 지누님 입장이

개월 전
Sens Sim
Sens Sim

이 영상은 진짜 레게노... 하루에 한번씩 봐도 재밌어 ㅋㅋㅋㅋ

개월 전
김동률
김동률

니코쩔 (니 코렛트 쩔드라) (우결회피기능 쩐다는 뜻)

개월 전
허용준
허용준

11:00 열라맛있겠네

개월 전
バサ
バサ

1:51 신ㅎ...(ㅍ 4:25 신ㅎ2((((((ㅍ (과몰입)

2 개월 전
갓첸
갓첸

지누님 말 너무 잘하는데 ㅋㅋㅋ근데 안통하는게 더 웃기다 ㅋㅋ

2 개월 전
절망
절망

역시 유일하게 트위치계 최강의 아가리파이터 2명을 이길수있는 탬탬버린... ( 논리로 최강이기때문에 논리가 아예 없는 탬탬버린에게 이길수없음 )

2 개월 전
예링.
예링.

지누 빡치게 하기 99999렙 ㄴㄴ 모든사람 빡치게 하기 무한렙 ㅇㅇ

2 개월 전
전인걸
전인걸

화났어요? 왜요?

2 개월 전
오로라
오로라

김밥, 떡볶이, 돈까스, 카레...

2 개월 전
naksreview
naksreview

ㅋㅋㅋㅋㅋ 대박

2 개월 전
레바의 부끄러운 딸 청여우
레바의 부끄러운 딸 청여우

저건 누구라도 화나지 ㅋㅋ

2 개월 전
어머님
어머님

지누(지능) 지누: 신랄하게 깜 악형: 신랄하게 팸 탬탬: 쓸게 없음 지누와 악형이 싸우면 지누는 정신 공격으로 악형을 무너뜨립니다. 악형과 탬탬이 싸우면 둘의 일상입니다. 탬탬과 지누가 싸우면 0:01 로 가세요.

2 개월 전
재밌는영상수집가
재밌는영상수집가

지누님을 말만으로 빡치게 할수 있는 몇 안되는 사람

2 개월 전
YouTube sound
YouTube sound

6:08 진짜 웃기네ㅋㅋㅋ

2 개월 전
유라미
유라미

12:28 지누님 가오나시

3 개월 전
송유안
송유안

지누님 탈모ON

3 개월 전
애송이
애송이

딜교 쌉손햌ㅋㅋㅋ

3 개월 전
JHK Lee
JHK Lee

4:22 ?

3 개월 전
언제끝나려나
언제끝나려나

1:12 초심이요? 이분초심은 다른분들과 반대입니다.

3 개월 전
In Heaven Dancing
In Heaven Dancing

진짜 인성쓰래기시긴하다 ㅋㅋㅋㅋㅋ 지누님 불쌍해 ㅋㅋㅋㅋㅋ

3 개월 전
나는나다
나는나다

왕ㅇㅇㅇ지누님이 존댓말 하는거 너무 좋은뎅?ㅋㅋㅋㅎㅎ 그리고 10:02 너무 목소리가 지누님이 아닌것 같지만 좋다ㅏ 이번 영상 지누님 목소리 너무 좋은거 아님니까?

3 개월 전
Chaos
Chaos

논리가 안통해....

3 개월 전
Dionysos Frozen
Dionysos Frozen

4:37 먹으면서 말하는거 봐 ㅋㅋㅋㅋ

3 개월 전
SH L
SH L

개 잘 까부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개월 전
이승환
이승환

11:01 와... '열라' 맛있겠다..

3 개월 전
이승민
이승민

어우 지누님 입장으로 생각하고 듣고 있다보니까 사이다가 필요하네

3 개월 전
하로버_Harover
하로버_Harover

웃겨서 죽을것 같다고요 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ㅎㅎㅋㅎㅋ

4 개월 전
강동현
강동현

딜터기 터지는거 너무 잼나네.. 다시봐도 꿀잼이라 4번째네..

4 개월 전
Neokids123
Neokids123

만약 내가 앤이 있고 내 앤이 저러면 화가 머리 끝까지 뻗쳐서 증말 뽀뽀해버릴거 근데 없잖아 다행이다

4 개월 전
심심
심심

먹방으로 사람 빡치게하는 두명이있지 먹으며 먈하는 탬탬 그냥 먹는 흥건씨

4 개월 전
에룬_ERUN
에룬_ERUN

아닠ㅋㅋㅋㅋ채팅창 지누님 ?만 쳤는데 스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글케느꼈다....항상 탬쨩 방송보고있는 지쨩

4 개월 전
박동주
박동주

내가 친구한테 하는거랑 비슷한.....ㄱ..겈

4 개월 전
레이놀즈
레이놀즈

ㅋㅋㅋ썸네일 귀엽네

4 개월 전
이승민
이승민

어우 듣기 좋아

5 개월 전
슬픔
슬픔

6:58 시건 없어서 저녁으로 김밥 먹던거 떠오른다.. 이제는 학원 가는 날에 저녁 안 먹는데..ㅋㅋ

5 개월 전
오현림
오현림

현실 탬탬버린 말투가 저렇지 않길 바란다.

5 개월 전
이승재
이승재

지누 학교 어디나온지 아는사람

5 개월 전
지나가던엑스트라1
지나가던엑스트라1

나도 이거 듣다가 탬탬버린님 목소리가 내 친구랑 똑같아서 돌아버릴뻔 지누님 맘 이해합니다

5 개월 전
이현성Studio
이현성Studio

그래도 되게 탬탬님이랑 지누님이랑 찐친구인거 같다

5 개월 전
송영빈
송영빈

지누님 명문 출신이시구나...

5 개월 전
이시언
이시언

6:53 김밥

5 개월 전
yougang choun
yougang choun

섯다 영상 보고 이거 봤는데 평소엔 이런 카운터와 공격을 가하신단 말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 아닌뎈ㅋㅋㅋㅋㅋㅋ

6 개월 전
전보람
전보람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개월 전
임윤섭
임윤섭

저 정도의 말빨로도 못이기는 탬탬

6 개월 전
Summit Rigde
Summit Rigde

그러게 업보 쌓지 말지... 섯다로 다 돌려받았자너

6 개월 전
고마워
고마워

이때의 업보가.. 11월 9일.. 청산돼었다..

6 개월 전
auLel R
auLel R

이 업보를 섯다로 갚으셨다

6 개월 전
블라디
블라디

지누 님 좀더 좀더 좀더 빡쳐주세요

6 개월 전
호반무
호반무

도대체 무슨 이모티콘인지가 너무 궁금해

6 개월 전
방명근
방명근

구래?ㅋㅋㅋ

6 개월 전
Sean Kim
Sean Kim

와나나 상대로도 그렇고 요즘 딜미터기 폭발중인데 탬짱?

6 개월 전
서진성
서진성

이거 이전영상 아시는분

6 개월 전
이시우
이시우

모자님 빡치게하기 탑1 모자뺏기

6 개월 전
지호우
지호우

내가 구독을 하게된 계기 ㅎ

6 개월 전
조건희
조건희

강해져버린...

7 개월 전
프랭크
프랭크

이거 왜 하루에 한번씩 보게되는거지?

7 개월 전
jamii ee
jamii ee

저것도 재능이다.

7 개월 전
man word
man word

진짜 공격하려는 의도 딱히 없어보이는데 개빡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것도 재능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개월 전
Blue Fire
Blue Fire

7:00 위화감 하나 탬탬이가 야채 많이 들어간 김밥을 먹는다? 전에 그거 엄청 싫어해 하지 않던가??ㅋㅋㅋ

7 개월 전
김승환
김승환

8: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개월 전
h Constant
h Constant

지누.. 너무 좋아..

7 개월 전
김대현
김대현

0:10 0:10 0:10

7 개월 전
멜리오다스
멜리오다스

12:34

7 개월 전
노정빈
노정빈

썸내일 보소ㅋㅋ 빡치는 김진우 검정 고무신에서 나온 이기철 같아ㅋㅋ

7 개월 전
丕 刀卜己卜
丕 刀卜己卜

6:23 %

7 개월 전
황수빈
황수빈

지누님 때리고 더 때리고 싶은데 바로 긍정 즉 인정해서 할말이 더 이상 없어서 화난거임 그리고 말투가 거슬려서 그런걸로 보임 지누님 시점으로 탬탬님이 뭘말하든 응~ 이랑 비슷한 느낌이 들어서 화난거임

7 개월 전

다음 것

【 탬탬버린 】 - 사장님 최고...

12:04

【 탬탬버린 】 - 예은이 살려

11:45

【 탬탬버린 】 - 예은이 살려

탬탬버린

조회수 329K

TWICE "MORE & MORE" SPECIAL LIVE

1:28:34

Duh... Don't Stop Me Now...

10:31

Duh... Don't Stop Me Now...

강 지

조회수 807K

정신 나간 LTE메타 예약된 다음 패치 변경점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