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만 원짜리 캠핑카를 직접 만들어버리는 남자┃Camping Car Worth 30M Won, Made By Hand!

  • 우와한 비디오 X SBS 세상에 이런일이

    실행 시간: 04:21

    3천만 원짜리 캠핑카를 직접 만들어버린다고요?! 금손으로 재테크를 해버리는 이 남자...^^;;; 버튼만 누르면 사다리가 뿅! 테라스가 뙇! 처마까지 자동으로 나와버리니 나만의 갬성 야외 카페가 즉석으로 생겨버림!!ㅋㅋ
    캠핑장에 먼저 와있던 다른 캠핑족의 입을 쩍! 벌어지게 한 핸드메이드 캠핑카의 내부가 궁금하다! 바다가 보고 싶으면 바로 달려가 파도소리를 들으며 티타임을 갖는 클라쓰...! '노후를 함께 보내고 싶은 남자 1위'로 선정된 ☆캠핑카 사나이☆를 지금 우와비와 만나보시죠~!
    #우와한비디오 #세상에이런일이 #DIY캠핑카
    ────────────────────────
    제보·문의 ☞ sbswowvideo@gmail.com
    ▶우와한비디오 구독하기 :
    bit.ly/2UruBXv
    ▶우와한비디오 페이스북 :
    wowwowvideo/
    ▶우와한비디오 인스타그램 :
    sbswowvideo
    ▷100만뷰 이상 ♨핫클립♨ bit.ly/2Itw0eE
    ▷기적·감동 놀라운 실화들 bit.ly/2UsXNxo
    ▷덕후들의 수집 끝판전쟁 bit.ly/2UrvHCB
    ▷이 구역 달인 모음.ZIP bit.ly/2GrOtof
    ▷금손·다이아손 시리즈 bit.ly/2IIwBs6
    ▷세상에 이런 동물이?! bit.ly/2GxzURE
    ▷조금 평범하지 않은 먹방 플레이어(취존영역) bit.ly/2IsgGij
    ▷미스테리·기묘한 실화들 bit.ly/2kisYiL

이승철
이승철

다 정도는 하고 살지 않나? ㅠㅠ 부럽다

18 시간 전
juhol kim
juhol kim

멋진인생

22 시간 전
거둣
거둣

하지만 2020은 코로나..

일 전
캠핑낚시TV - 자작캠핑카
캠핑낚시TV - 자작캠핑카

_와우!_ *최고의 캠핑카 인정* 입니다 ^^

2 일 전
이혜영
이혜영

저분이들:아빠 차만들어주세요

3 일 전
이혜영
이혜영

저 분이랑 결혼하신분은 돈아끼실듯 ㅋㅋ

3 일 전
이영수
이영수

저도 하나 맨들어 주세요. 저집식구가 많아서 하나맨들면 좋겠다.

4 일 전
신은서
신은서

>

4 일 전
ᄐ구독!!
ᄐ구독!!

왕 핵 부럽다 나도 저런 인생좀..퍼다줭 흐잉 ㅠ

4 일 전
박영이
박영이

저이트럭좋아헤요

4 일 전
고건우
고건우

촛대바위다

5 일 전
테드TV
테드TV

이 좋은걸 만드다니! 대단하십니다.

6 일 전
소예훈
소예훈

!!!!!!!!!!!!!!

6 일 전
긍정파워
긍정파워

와 ㄹㅇ 노래빵빵하게 틀고 해변가 쫙 달리면서 근처에 멈춰서 해변에서 놀다가 캠핑카에서 샤워하고 고기 딱~ 꺼내먹으면 거기가 천국인가?

8 일 전
홍민정
홍민정

8 일 전
dr doomtv
dr doomtv

멋지게 사시네~

8 일 전
see you again
see you again

근데 저거 불법 아니가요..... 멋있어보이는데

10 일 전
Frances Maldonado
Frances Maldonado

Ha hecho un trabajo extraordinario. Vivan sanos y felices siempre.

10 일 전
blue-beer404 coco
blue-beer404 coco

파리채 ㅌㅋㅋㅋ

10 일 전
익명
익명

원룸이네!(?) (캠핑카 7천만~9천만대 알아보는중인 1인

11 일 전
san Lenin
san Lenin

왜 전문가가 필요한가...켐핑카는 내구성과 무게를 중요시하는대 무슨 탱크를 만들어놨내 무거워서 차 금방 망가지것내

11 일 전
4태싹이4
4태싹이4

저 정도 실력이면 100년지나서 ufo만들듯

11 일 전
유튜브계정
유튜브계정

0:01 무계 보안관 목소리아님? ㅋㅋㅋㅋ

11 일 전
레몬
레몬

할아버지 제꺼 캠핑카 만들어주세요. 가지고 싶어요 ㅠㅠ

11 일 전
이진호
이진호

제가 예언 한번 해보죠 당신은 댓글을 내려서 볼것입니다

11 일 전
게임랭커tv
게임랭커tv

부러운 사람 ⬇️

11 일 전
엔터의방
엔터의방

저 정도 수준이면 돈 받고 파셔도 되겠는데요. 진짜 대단하네요.

11 일 전
김아인
김아인

1:27 넓고 따뜻한 거실같은 너낌~!

11 일 전
승삐&승준의 잼나는 tv
승삐&승준의 잼나는 tv

오와0!

11 일 전
[행복을 위한거면 다 해본다]블루배리
[행복을 위한거면 다 해본다]블루배리

저 캠핑카 갖고싶은사람 손!

11 일 전
js lee
js lee

와 대단하다

12 일 전
엑스
엑스

정말 남부러울거없는 남편이시네ㅋㅋ

12 일 전
예별
예별

세상은넒고 다이아드손은 많ㄷㅏ...

12 일 전
김혜영
김혜영

짱이다 저런건 바라지도 않는다 내남편 물이라도 지대로 떠오면 좋겠다

12 일 전
머영부영
머영부영

저정도완제품이 고작 3천이라뇨 1억은줘야합니다 ㅋㅋㅋ

12 일 전
이해진
이해진

진짜 역대급 캠핑카다ㅋㅋㅋ

12 일 전
백창훈
백창훈

화장실은없나×가랑쉬도못싸는데........

12 일 전
킹새우
킹새우

2:27 하하!이거 심슨에서 넬슨이하는대사다

12 일 전
손호식
손호식

우와 이걸 직접 ㅎㄷㄷ

12 일 전
꾸리꾸이
꾸리꾸이

이게뭐야??ㅜㅜ난 선반도 못만드는데ㅜㅜ

12 일 전
jiyoung lee
jiyoung lee

남편너무 좋다.

12 일 전
스트로베리{베리}
스트로베리{베리}

저마섰요

12 일 전
조현철
조현철

캠핑카( x )집( O ) 원래 캠핑나 인데 ㅋㅋㅋㅋ

12 일 전
MK기사단 CHO
MK기사단 CHO

와... 낭만적이네요^^

12 일 전
재성몬
재성몬

와 아내는남편한테 감사해야됨

12 일 전
수오
수오

너무 착하세염

12 일 전
sihwan Lee
sihwan Lee

대단하시다.....

12 일 전
현지공듀Ꮚ
현지공듀Ꮚ

똥손은 웁니다 엉엉흑흑

12 일 전
띄어쓰기 대법관
띄어쓰기 대법관

저 차는 부럽지 않은데 저 차를 만들 수 있는 손재주가 너무 부럽다.

12 일 전
박승희
박승희

코로나 때문에...

12 일 전
치찬tv
치찬tv

와 이건 전기세 ㄴㄴ자너

12 일 전
어피치
어피치

🖒🖒🖒🖒🖒🖒🖒🖒🖒🖒🖒

12 일 전
포고유저
포고유저

저거타고 낚시하면 장땡인지라

12 일 전
다송김
다송김

이거 2020년에보신분?손올리세요 아님 답글......

12 일 전
tv 연히
tv 연히

그냥 캠핑카가 집이 됬네요 행복하게 사세요!

12 일 전
김세연
김세연

저정도면 그냥 팔겠닼ㅋㅋㅋㅋ

12 일 전
김시현
김시현

하루하루 재미있게 사시는것이 보기 좋네여~

12 일 전
별은
별은

변기는없나요?

12 일 전
쪼끄만여우
쪼끄만여우

19초 동해바다 파도 겁나크네..... ㄷ ㄷ

12 일 전
권은조
권은조

대박

13 일 전
김경자
김경자

ㅇㅈ

13 일 전
Chaeyeon Yun
Chaeyeon Yun

Bravo

13 일 전
[영원히워너원]용용
[영원히워너원]용용

난 그 400번만 저으면 된다는 달고나도 못만드는데..............

13 일 전
[영원히워너원]용용
[영원히워너원]용용

와 진짜 오진다,,,,,,, 진짜 입이 안다물어져;;; ㅇ0ㅇ 아저씨👍👍👍

13 일 전
water_BUG-물방개 SOJAENGYEE
water_BUG-물방개 SOJAENGYEE

레게노다 ㅇㅈ?

13 일 전
도윤성
도윤성

조 대박 34억원 대다

13 일 전
박재덕
박재덕

대다하시내요~!!접이식 계단상세구조?테라스 가로×세로 싸이즈및 테라스바닥구조 나왔다 들어갔다 방식?궁금 합니다 저도 테라스 직접제작해보려고요

12 일 전
대박 와잠뜰
대박 와잠뜰

대박....저게...헉..만들었다고

13 일 전
빵꾸똥꾸
빵꾸똥꾸

화장실은 없어요?

13 일 전
이호송
이호송

3000천원 이라는줄

13 일 전
f e
f e

우리 부모님이 다필요없고 기술배우라는데에 이유가 있었네...

13 일 전
정순철
정순철

와우 너무 맛있었어요 .

13 일 전
Minsu Kang
Minsu Kang

처음애는애이아니겠지하는데엌 이거모야?

13 일 전
권혜리
권혜리

완전히 금손

13 일 전
오드리햇반
오드리햇반

내 자취방보다 좋다

13 일 전
당근살인마
당근살인마

웰케 효과음이 존버맨 같냐ㅋㅋ

13 일 전
{제겸}09
{제겸}09

공대생가족이 만들어야할? 것

13 일 전
Suwan Jung
Suwan Jung

부럽ㅠㅠ

13 일 전
채현이
채현이

헐 대박

13 일 전
hell악마YouTube
hell악마YouTube

저것이 금손인가 기계인가?

13 일 전
삐삐TV
삐삐TV

대단해요..

13 일 전

다음 것

No Birth Record or Name! She Appeared in a Mountain Out of   Nowhere! What Is Her Secret?

11:23

No Birth Record or Name! She Appeared in a Mountain Out of Nowhere! What Is Her Secret?

우와한 비디오 X SBS 세상에 이런일이

조회수 1.2M

$ 170,000 caravan

10:26

$ 170,000 caravan

에이사이트

조회수 581K

제보자X 탈탈 텁니다! [라이브 EP59]

1:37:47

제보자X 탈탈 텁니다! [라이브 EP59]

엄튜브 /EOMTUBE

조회수 82K

DIY Construction! Married Couple Builds Their Own House

03:57

DIY Construction! Married Couple Builds Their Own House

우와한 비디오 X SBS 세상에 이런일이

조회수 274K

The Best Recipe for Mudfish Is 'Eating Alive'!! Next Gordon Ramsay's Challenge

05:00

The Best Recipe for Mudfish Is 'Eating Alive'!! Next Gordon Ramsay's Challenge

우와한 비디오 X SBS 세상에 이런일이

조회수 145K

★Five Star Cave!★ The Perfect Place for Your Next Summer Holiday!

04:56

★Five Star Cave!★ The Perfect Place for Your Next Summer Holiday!

우와한 비디오 X SBS 세상에 이런일이

조회수 169K

Beyond Your Imagination! The Utmost Bubble Stunt ☆

03:52

Beyond Your Imagination! The Utmost Bubble Stunt ☆

우와한 비디오 X SBS 세상에 이런일이

조회수 555K

3-Year-Old Genius Drummer’s Jaw-Dropping Performance

02:52

3-Year-Old Genius Drummer’s Jaw-Dropping Performance

우와한 비디오 X SBS 세상에 이런일이

조회수 297K

26-Month Old Master of Chinese Character! (Shh... Not yet Potty Trained)

05:29

26-Month Old Master of Chinese Character! (Shh... Not yet Potty Trained)

우와한 비디오 X SBS 세상에 이런일이

조회수 292K

It's Not What You Are Thinking! Smashing An Apple With One Hand!

04:04

It's Not What You Are Thinking! Smashing An Apple With One Hand!

우와한 비디오 X SBS 세상에 이런일이

조회수 268K

5.56 kg Giant baby! Natural childbirth!

03:09

5.56 kg Giant baby! Natural childbirth!

우와한 비디오 X SBS 세상에 이런일이

조회수 2.2M

금(GOLD) 선광 후 제련과정~

15:57

눈물바다 상정이 [따따2부]

24:21

눈물바다 상정이 [따따2부]

배승희 변호사

조회수 417K

SILVER LIGHT IS BACK💙 우리 광리더 '축 제대' 라이브😭💙

2:18:21

SILVER LIGHT IS BACK💙 우리 광리더 '축 제대' 라이브😭💙

BTOB 비투비 (Official YouTube Channel)

조회수 172K